그분의 음성을 알기 위해

하나님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들은 다른 모든 것보다 그분의 음성을 알아보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분은 자신이 당신에게 말씀하기를 갈망하신다는 것을 당신이 절대적으로 확신하기를 원하십니다. 당신이 이전에 결코 보지도 듣지도 못한 것들을 말씀해주시기 위해.

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사람에게 다음 세 가지가 요구된다고 믿습니다:

1. 하나님이 당신에게 말씀하기 원하신다는 흔들림 없는 확신. 당신은 이에 대해 온전히 납득하고 확신해야 합니다. 진실로 그분은 말씀하시는 하나님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분의 뜻을 행하기 위해 그분의 음성을 알아듣기 원하십니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하시는 말씀은 절대로 성경의 테두리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2. 양질의 시간과 고요. 당신은 하나님과 기꺼이 따로 떨어져 있고 다른 목소리들을 잠잠케 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하나님은 하루 종일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내 삶속에 무언가를 이루기 원하셨을 때 그분의 음성을 제외한 다른 모든 목소리를 폐쇄해야만 그분의 음성이 왔습니다.
3. 믿음으로 구하기. 그분의 온전한 뜻을 우리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분이 자신의 마음을 우리에게 전달하실 수 있다는 것을 우리가 온전히 믿지 못한다면 우리는 하나님께로부터 아무것도 (그분의 음성을 듣는 것을 포함해서) 얻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놀리는 분이 아닙니다. 그분은 원수가 당신을 속이도록 허용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실 때, 평강이 따르고 사탄은 그 평강을 위조할 수 없습니다!

“문으로 들어가는 이는 양의 목자라 문지기는 그를 위하여 문을 열고 양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자기 양을 다 내놓은 후에 앞서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아는 고로 따라 오되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는 고로 타인을 따르지 아니하고 도리어 도망하느니라”(요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