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다음에는 주님이 오실 것입니다!

지금은 유혹과 타협의 열기가 전 세대보다 몇 배나 더 극심한 때입니다. 예를 들면, 사탄은 우리 세대의 모든 전자기술을 탐욕과 관능, 욕정과 유혹으로 부패시키며 조작했습니다. 우리는 왜 지금 그러한 백열 용광로의 유혹을 직면하고 있는 걸까요? 어찌하여 욕정과 섹스가 모든 상상할수 있는 상품을 팔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을까요? 왜 인터넷에는 수백 개의 포르노 웹사이트가 있는 걸까요? 대체 누가 그토록 쇄도하는 불결함의 타겟이란 말입니까?

그것은 이미 유혹당한 속된 세상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사탄의 타겟은 그것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그보다도 그는, 승리하는 그리스도인들의 마음을 낚아채기 위해 대중매체를 조작했습니다. 그는 복음의 증거를 미약화하고 파괴하기를 원합니다.

지금 이 시간 용광로는 수많은 성도의 삶에서 일곱 배나 더 가열되고 있습니다. 사탄은 그들의 가정과 일터에서, 그리고 그들의 관계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극심한 상황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한때는 신실했던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을 포기하며 믿음을 버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도움을 청하기 위해 더이상 기도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나의 시험은 내가 견뎌내기에 너무도 극심해!”

다니엘 3장에서 하나님께서는 마귀의 술수를, 바빌론 전 민족을 향해 그분의 증거를 드러내시기 위한 기회로 바꾸셨습니다. 그 세 명의 젊은이들이 절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님께서는 그들을 구해내셨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명확한 나타나심을 바빌론에 증거할수 있었던 것입니다!

바빌론 왕은 이렇게 증언했습니다. “우리가 세 사람을 결박하여 불 한가운데로 던지지 아니하였느냐?... 보라, 내가 보니 결박이 풀린 네 사람이 불 한가운데서 걷고 있는데 그들이 아무 해도 입지 아니하였고 그 넷째의 모양은 하나님의 아들과 같도다.” (다니엘 3:24-25)

왕은 재빨리 그의 첫번째 우상숭배 칙령을 무효화시키고 새로운 칙령을 내렸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칙령을 내리노니, 무슨 일이든 잘못 말하여 사드락과 메삭과 아벳느고의 하나님께 대적하는 모든 백성과 민족과 언어는 여러 조각으로 쪼개고 그들의 집을 거름더미로 삼을지니라. 이는 이런 식으로 능히 사람을 건져낼 다른 신이 없기 때문이니라.” (29절)

사랑하는 여러분, 이 모든 사건은 단지 세 사람, 즉 믿음으로 그들의 생명을 기꺼이 내려놓을수 있었던, 하나님을 사랑하는 의로운 자들의 증언으로 인해 가능했던 것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우리의 삶은 경제적으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그리고 그 외의 모든 영역에서도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모든 지역의 구별되었고 경건한 남녀 성도들에게 이미 그분의 손을 대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분의 복음은 그들의 증언에 의해 전파될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주님이 오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