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면에 걸친 그분의 자비와 인애를 인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닫힌 문을 여시는 하나님에 대해 당신에게 쓰라고 성령께서 나를 인도하십니다. 어떤 분은 이 메시지를 읽으며 자신이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닫힌 문을 직면하고 있기 때문에 즉시 자신과 연관 지을 것입니다. 당신 얼굴 정면에 계속해서 잠겨있는 듯 보이는 문이 있습니다. 그것은 심각한 금전문제일 수도 있고 당신은 어떤 기회의 문이 열리기를 기도해 왔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시도한 모든 것이 실패한 것 같습니다. 그 문들은 전혀 열리지 않습니다.
당신의 닫힌 문이 어떤 것인지 나는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마치 하늘의 창문들과 문들이 모두 닫힌 듯이 보입니다. 하늘은 놋쇠 같아 통과할 수 없는 듯 합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이 닫힌 문은 당신이 많이 기도해 오고 있는 어떤 문제꺼리, 상황, 필요입니다.
어쩌면 오직 기적을 요하는 위기일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 당신이 드린 간절한 기도와 간구에 대해 아직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계시록에서 그리스도는 자신을 문들을 열고 닫는 자라고 말씀합니다. (3:7). 이것은 주님이 그분의 인내의 말씀을 지키고 그분의 이름을 배신하지 않았다고 칭찬했던 교회인 고대 빌라델비아 교회의 신자들에게 보낸 편지에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의 가장 지극한 시련의 시기에 이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신실하게 서있었습니다. 그들은 주님이 자신들을 방치했다거나 그들의 부르짖음에 귀 기울이지 않았다고 주님을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명백히 사탄은 그들에 대항하여 거짓말을 가지고 왔습니다. 자신의 흑암의 권세와 세력들, 지옥의 창자로부터 쏟아 붓는 거짓말하는 영들이 하나님이 모든 문을 닫으셨고 그분은 예배와 믿음을 받기에 합당치 않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예수님이 작은 능력을 가졌다고 말씀하신 이 신자들은 지속적으로 신뢰하고 하나님이 문에 열쇠를 꽂고 여시기를 인내하며 기다렸습니다. 그분이 닫혀있는 모든 문의 열쇠를 가지고 계시며 그분만이 열린 문을 우리 앞에 놓으십니다.
주님이 그들에게 약속하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에게 주신 약속입니다.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3:10).
이 시험의 때는 현재도 우리에게 임하였습니다. 그것은 너무도 크고 불같은 엄청난 믿음의 시험이라서 많은 사람이 치명적인 불신에 빠질 것입니다. 진실로, 현재 온 세상에서 수많은 사람이 견디는 믿음에서 떨어져 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그분의 약속들을 신뢰하고 그 약속들이 성취되는 것을 보지 못한다해도 믿음 안에서 기꺼이 죽으려고 하기에, 불신으로 떨어지는 전 세계적인 유혹을 면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부르짖음을 들으셨고 모든 문들을 여실 때, 바로 그 시간을 알고계십니다. 그러므로 절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결코 의심하지 마십시오. 그분의 약속들 위에 서십시오. 그분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