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재림
나는 예수님이 곧 오시리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주님이 이스라엘을 대항하여 열국을 모으시는 것을 봅니다. 일어나는 사건들이 신속하게 아마겟돈을 향하여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마태복음 24:33).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36절)
모든 징조가 이스라엘에 대항하는 중동 전쟁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아랍 국가들의 혼란으로부터 이스라엘을 파멸하자는 통일된 소리가 나올 것입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설교해왔던 예언이 성취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아는 사람들은 주님의 재림에 대한 성령의 내적 감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이 “그럴지라도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라고 외치는 소리를 듣습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 이니라” (42절).
“이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44절).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이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46절).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이 말세의 마지막인 것을 느끼고, 감지하고 있습니까? 당신도 그분의 나타나심을 같이 고대하고 있습니까?
고개를 드십시오; 우리의 구원이 가까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