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주어진 권세를 사용하기 Gary Wilkerson

하루는 베드로와 요한이 기도하러 가는 길에 성전 문 앞에서 구걸하는 한앉은뱅이와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그가 구걸할 때에 베드로는 그에게 자신과 요한을 보라고 하였습니다. 그 앉은뱅이는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받기를기대하였지만 베드로는 그에게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 (사도행전 3:6)
"내게 있는 이것"이라 하였습니다. 얼마나 흥미로운 표현입니까? 베드로는자신 안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라고 선포할 능력이 가지고있었습니다. 베드로는 선포를 하기 전에 그를 위해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베드로는 그 안에 성령께서 계셨기에 아버지께서 무엇을 행하시려 하시는지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현실로 나타나도록 선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실재로 베드로는 너무나 담대하여서 허리를 굽혀 그 앉은뱅이를 자신의 오른손으로 잡고 두발로 서도록 그를 일으켰습니다. 그런 후 바로 그 걷지 못하던 사람의 발과 발목에 힘이 들어갔고 그는 걷고 뛰며 하나님을 찬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치유에 있어서도 "아버지께서 뜻하신다면,"이라고 기도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주님께서 누군가를 고쳐주실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할 때가있을 수 있지만, 그러한 담대함이 여러분의 영 안에서 올라올 때에 물러서지 마십시오! 사람들을 위해 믿음으로 기도하기 시작하십시오. "예수님의이름으로 당신은 나았습니다!"
이러한 기도를 다른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부부관계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회복될 것입니다!"
"당신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자유케 되었습니다!"
"나의 아들/딸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집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에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과 환경을 향해 주님의말씀을 선포하기 위하여, 우리에게 주어진 권세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마태복음 2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