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거짓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예수님과 동행하는 것에 대해 사탄이 말하는 거짓말을 당신은 들은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자격이 없어서 당신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할 때까지는 하나님께 예배할 수가 없다고 당신은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여기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사탄은 거짓말쟁이 임을 압니다 그러나 저는 당신에게 예수님께서 당신이 하나님 앞에 합당하게 설수 있도록 당신을 정결하게, 합당하게 그리고 그 분을 신실하게 섬길 수 있게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증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합당하게 되었죠? 십자가상의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말미암아 당신에게는 주님을 경배하고 섬길 수 있는 모든 권한이 주어진 것입니다.

“주께 합당이 행하므로 모든 일에 기쁘시게 하고 선한 일마다 열매를 맺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자라나며, 또 그분의 영광의 힘을 따라 모든 능력으로 강화되어 기쁨으로 모든 인내와 오래 참음에 이르러 우리를 빛 가운데서 성도의 유업의 동참자가 되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 드리기를 원하노라. 그 분께서 우리를 흑암의 권세로부터 구하여 내셔서 그 분의 사랑하는 아들의 나라로 옮겨 주셨으니 그 안에서 우리가 그의 보혈을 통하여 구속, 곧 죄들의 용서함을 받았느니라”(골로새서 1장 10절-14절)

이 구절의 히랍어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버지께선 우리를 바르고 합당하게, 즉 빛의 성도로써의 유업의 동참자 되기에 충분하도록 우리의 성품에 있어서도 자격을 갖추어 놓으셨습니다”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하신 일은 당신을 영원한 기업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게 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만일 하나님께서 당신을 영생을 받을 자격이 있게 하셨다면 그 분은 당신을 성품에 있어서도 강하게 만드셨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한 달이고, 일년이고 아니면 전 생애를 하나님께 자격을 갖춘 자가 되려고 애쓰면서 사역으로부터 물러나 있을 수도 있겠지요 하나님께 쓰임 받기에 충분하게 되기 위해 당신의 성품개발을 해 나아가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 자신의 기준에 결코 다다를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잘못 행했던 모든 것들, 당신이 가졌었던 잘못 된 모든 생각들로부터 당신이 승리를 할 수 있다 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하나님 보시기에는 자격 미달일 것입니다. 그것은 불가능하지요. 왜 그럴까요? 그것은 하나님께서는 그 분 자신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것을 제외한 모든 의는 받아들이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노력한다고 해서 그리스도의 의를 얻을 수가 없습니다. 그것을 얻게 되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는 일입니다. 예수님께서 하신 일을 믿을 때 그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