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는 큰 소리와 함께 오실 것입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러므로 이 여러 말로 서로 위로하라”(데살로니가전서 4:16-18).

그리스어로 “shout(호령)”이라는 단어는 일깨우다, 흥분하게 하다, 행동을 하게 자극하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모든 참된 그리스도인들은 천사의 소리를 듣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문 앞에 다가오셨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예수님을 맞으십시오.” 예수님의 재림은 길가에서 조용하고 조심스럽게 이루어 지는 일이 아닙니다. 예수님은 큰 나팔소리와 천사들의 호령과 함께 오실 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 공중에서 예수님을 맞을 것입니다. 그 만남이 조용할 것 같습니까? 새로운 몸으로 예수님을 만나는데 말입니다. 영생을 얻고 고대하던 집을 예수님과 함께 들어가는 때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천둥같이 요동치는 기쁨의 잔치가 있을 것입니다! 기뻐하는 와중에 하나님께서는 천사들을 이 세상에 보내어 예수님을 맞을 하나님의 자녀들을 모을 것입니다.

예수님의 재림을 단순히 설명한 말씀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데살로니가전서 4:17). 누구는 천국에서 살지 이 땅위에서 살지에 대한 우리의 언쟁이 얼마나 어리석은지요. 예수님이 계시는 그곳이 바로 천국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 땅을 결코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 땅위에 하나님 나라를 세울 것이라고 확신을 하기도 합니다.그러나 저는 이 말씀에 다시 한번 초점을 주고 싶습니다.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여러분께서는 주님과 영원토록 함께 하기를 원하십니까? 여러분께서는 예수님께서도 당신과 함께 하기를 원하신 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아버지여 내게 주신 자도 나 있는 곳에 나와 함께 있어 아버지께서 창세 전부터 나를 사랑하시므로 내게 주신 나의 영광을 저희로 보게 하시기를 원하옵나이다.”(요한복음 17:24). 모든 시간과 시기를 하나님께 맡기고, 예수님께서 한시간 이내에 오실것이라는 생각과 마음가짐으로 하루를 사십시오. 그러나 항상 기억하여야 하는 것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까지 이땅위에서 우리가 할 일이 많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