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들어보지 못한 방식의 기도!

저는 한 선교사님께서 세계 곳곳에 일어났던 대부흥들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대부흥들의 경우 모두 마지막 추수와 기도의 영, 이 둘 사이에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베트남과 중국과 시베리아와 아마존과 아프리카에서 하나님의 백성들은 불과 열정을 가지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울며 하나님께 부르짖고 그분의 얼굴을 구하고 자신의 죄를 다루고 의로운 길로 돌아서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기도를 향한 마음을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이것은 간구의 영에 의한 일입니다. 우리는 타임 스퀘어 교회에서 매주 마다 기도하였고 성령의 부어지심을 아주 약간 이지만 경험하였습니다. 실재로, 미국에는 불이, 그리고 기도에 대한 부지런함이 어느 정도 있지만 우리는 아직 간구의 영이 부어지는 것은 경험하지 못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심지어 기도를 향한 갈망과 경향 조차도 성령으로부터 와야 한다는 것을 제게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해답은 스가랴서 10장1절에 나와 있습니다. “봄비가 올 때에 여호와 곧 구름을 일게 하시는 여호와께 비를 구하라 무리에게 소낙비를 내려서 밭의 채소를 각 사람에게 주시리라.”
우리는 주님께 간구의 영을 구하여야만 합니다! 그분은 스가랴서에서 이렇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구하라 그리하면 내가 네게 하늘로부터 이 부담을 네게 주리라. 그러나 너는 나에게 그것을 구하여야 한다.”
이제 우리가 주님게 구할 때 입니다. “오 하나님 당신의 성령을 내게 부으사 내가 기도하게 하소서! 원천을 여사 당신의 마지막 추수의 일부가 되게 하소서!”
그분의 간구의 영이 당신에게 내려오면 당신은 거룩함과 경건함과 순수함을 구하는 기도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주위의 잃어버린 바 된 영혼들을 위해 중보 할것이고 이 죽어가는 세상 때문에 슬피 울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성령께서 당신 안에 이 일을 행하시도록 구해야만 합니다. 그런 후 그분을 신뢰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