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더욱 강해짐

다윗은 이렇게 가르칩니다. "사람의 장막에서 당신을 신뢰하는 자들! 당신은 그들을 당신의 은밀한 임재 안에 감추십니다” (시편 31:19-20). 이제 그리스도께 우리 자신을 내어드리고 우리의 마음을 그분께 쏟을 때 입니다. 
폭풍의 분노가 닥치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힘의 공급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폭풍 가운데 있을 때, 우리 중 아무도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 이겨낼 수 없을 것 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배우자나 우리의 목사님이나 우리의 친구나 심지어 하나님의 선지자로부터 라도 힘을 얻을 수 없을 것 입니다. 
우리는 이 진리가 예수님의 어리석은 처녀들의 비유에 나타난 것을 봅니다. 처녀들이 자신들과 대조되는 슬기로운 처녀들로부터 기름을 빌리려고 하였을 때 이런 말을 들었습니다. "  우리와 너희가 쓰기에 다 부족할까 하노니 차라리 파는 자들에게 가서 너희 쓸 것을 사라” (마태복음 25:9).
예수님께서 이 비유에서 무엇을 말씀하시는지 들리십니까? 그분은 그분의 자녀들에게 경고하시는 것입니다. "아무도 너를 이끌어줄 충분한 믿음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너 자신이 나에 대한충분한 신념과 신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매우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힘이 필요합니다그러나 당신은 책을 읽거나 설교나 테이프를 들음으로써  힘을 얻지는 못할  입니다. 공적 예배에 참여하거나 선행을 행함으로 얻을 수도 없을 것 입니다. 이 힘은 주님의 임재 안에서 그분과 홀로 시간을 보낼 때 옵니다.  
저는 지금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말합니다. 당신이 예수님께 가까이 다가갈 시간이 왔습니다. 당신은 그분의 임재가 어느 때보다도 더욱 더 필요합니다! 
시편 기자는 시온에서 주님 앞에 나타날 자들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그들은 힘을 얻고 더 얻어” (시편 84:7). 우리는 이러한 말을 듣고 있는 것 입니다. “기도하는 신자는 어려운 시기 가운데 실신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하나님을 신뢰하기에 더더욱 강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