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요한계시록에 보면, 그리스도께서는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그" (요한계시록3:7 참고)라고 자신을 소개하십니다. 이것은 주님께서 그분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음과 그분의 이름을부인하지 않았음을 칭찬하셨던 교회인 고대 빌라델비아의 신자들에게 보낸 편지에 있던 말씀입니다. 간단히 말해 그들은 가장 어려운 시련을 겪을 때 하나님의 말씀 위에 신실하게 서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방치하셨다고 혹은 자신들의 부르짖음을 외면하셨다고 주님을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분명 사단은 그들에게 거짓말로 쏘아 붙였을 것입니다. 지옥의 가장 깊은 곳에서 쏟아져 나오는 거짓의 영들인 사단의 통치자들과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은 하나님께서 모든 문을 닫으셨고 경배와 믿음의대상으로서 합당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힘이 적다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이 신자들은 신뢰를잃지 않고 하나님께서 문에 열쇠를 꼽아 여실 것을 인내하며 기다렸습니다. 그분은 모든 닫힌 문을 열열쇠를 들고 계십니다 - 그리고 오직 그분께서만 열린 문으로 우릴 인도하십니다. 
주님께서 그들에게 다음과 같이 약속하셨고 이것은 우리를 향한 약속이기도 합니다.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3:10). 
그러나 당신은 불신으로 이끄는 이 온 세상에 임할 시험을 면하게 될 것 입니다 - 왜냐하면 당신은 그분의 약속들을 신뢰하고 당신이 이 약속들의 성취를 보지 못할지라도 믿음을 지키고 죽을 각오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울부짖음을 들으셨고 그분은 모든 문을 열 타이밍, 즉 정확한시간을 아십니다. 그러니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절대 의심하지 마십시오. 그분의 약속 위에 서십시오. 그분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으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