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임재를 누리시기를 기도합니다
나를 풍성하게 축복해 주는 히브리 원어 성경 본문이 있어서 당신에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주의 법에서 먼, 악을 꾀하는 자들이 내게 다가왔을 때, 오 여호와여, 주는 당신의 모든 신실한 계명들과 함께 가까이 계셨습니다”(시편 119:150-151, 헬렌 스퍼렐 역).
마귀의 통치자들과 권세들은 다윗을 둘러싸고 그와 이스라엘을 폐허로 만들고 파괴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 하나님의 사람은 대적이 가까이 다가올 때 주님이 보다 더 가까이 다가오실 것을 믿는다고 증언했습니다. 다윗은 하나님이 그분의 오른 손으로 자기를 붙들고 모든 원수의 공격을 통과시켜주셨다고 말했습니다.
다윗의 이 증언은 당신과 나를 위한 놀라운 약속입니다. 사탄이 주님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파괴하고 괴롭히며 끌어내리려고 한다는 것을 우리는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원수는 우리를 절망, 혼돈, 죄와 정죄의 구덩이에 빠뜨리려고 그의 능력의 범위 안에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을 대항해서 마귀의 “악을 꾀하는 자들”이 다가오고 있습니까? 압도적인 유혹입니까? 시련들입니까? 재정적 부담입니까? 결혼생활이나 가족 문제들입니까? 사업상 문제들입니까? 당신을 쫓는 자들이 당신을 파멸시키려는 의도로 다가올 때, 기억하십시오. 전능하신 주 하나님이 보다 더 가까이 계십니다. 그분이 당신 곁에 계십니다. 그분이 당신 가까이에 계시면 당신을 위해 행동하실 것입니다. 나는 하나님이 그분의 자녀 옆에 가까이 계시면서 그분의 사랑하시는 자를 마귀가 어떤 방식으로든지 학대하고 타락하게 만들도록 허용하시면서 앉아 계신 모습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시편 68편 1-4절을 읽고 당신이 그분을 신뢰하기만 하면 하나님이 당신에게 해주시겠다고 약속하신 것들을 보십시오. 당신은 이 네 구절을 지금도 또 한 해 내내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구절들을 암송하고 그 위에 서십시오. 그러면 하나님이 당신의 원수를 쫓아버리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