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로 가십시오!
하나님의 창고로 가서 당신이 필요한 것을 취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분의 보좌로 담대히 나아가 당신이 모든 유혹과 시련을 이겨내기 위해 필요한 모든은혜와 자비를 대량으로 구하십시오. 사탄은 당신이 죄의식을 느끼고, 두려워하고 정죄당하고 혼돈스럽게 만들 수 있는 백만 가지 방법이 있고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네 마음속에 쓸모없는 잡동사니가 들어있어서 그렇게 느끼는 것이다!” 하지만 나는 오래 전에 내 마음을 들여다보기를 그쳤습니다. 왜냐하면 언제나 새카맣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내 아버지가 보시기에는 어린 양의 피로 덮여 있기 때문에 하얗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느끼든지 상관없습니다. 그저 예수님이 무엇을 하셨는지 하나님의 말씀을 보십시오. 그분이 깨끗이 없던 일로 만드셨습니다!
2. 당신을 들어오라고 하신 것은 그분의 뜻이었던 것을 하나님께 상기시키십시오. 당신이 “아버지, 나는 당신이 소유하신 모든 것을 원합니다,”하며 주님께 가지 않았습니다. 그분이 “내 것은 전부 네 것이다. 들어와 취하라!” 말씀하시며 당신을 초청했습니다.
3. 그분의 말씀대로 하나님을 받아들이십시오! 성경은 그분이 우리를 위하여 갖고 계신 모든 것은 믿음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말씀합니다. 당신은 다만 믿음으로 “주 예수님, 당신이 그것이 내 것이라고 말씀하셨으니 당신의 평강에 잠기게 하소서. 내 영혼을 위해 안식을 구합니다.” 당신의 노력으로 이룰 수 없습니다. 찬양이나 경배로 임하도록 할 수 없습니다.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의 계시에 뿌리를 내리고 기초를 둠으로 오는 것입니다. 어떤 느낌으로 온다기 보다는 그분 자신이 말씀하신 말씀 가운데 옵니다: “내 집에는 남아돌 만큼 양식이 넉넉하다!”
4.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고 당신의 모든 두려움, 죄의식과 정죄감을 망치로 쳐서 산산조각 내십시오! 이 모든 것을 거부하십시오. 그것은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마귀로 내게 와서 거짓말을 하게하라. 내 아버지께서 이미 다 알고 계신다. 그분이 나를 용서하시고 깨끗이 씻으셨다. 내게는 죄의식이나 정죄가 없다. 나는 자유롭다!”
사랑하는 여러분, 당신이 이 진리를 붙들어 뿌리를 내리고 기초를 두도록 지금 성령께 도우심을 청하면 당신의 앞날은 이제껏 지내온 날들 가운데 가장 멋진 날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말해도 됩니다. “주 예수님, 앞으로도 실수할 것을 알지만 승리를 얻고 그 안에서 살기위해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당신이 갖고 계시기 때문에 아무것도 나를 흔들지 못할 것입니다.”
그분의 창고로 와서 당신의 사랑하는 아버지가 주시는 당신 소유 전부를 청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