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네 하나님이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아브라함, 이삭과 야곱의 하나님이
너의 하나님이시라
너를 구원하고 굳세게 하시리라
너의 조상들에게 하셨듯이
너를 도우시고,
붙드시리라,
너를 지키시리니,
두려워 말라, 낙담하지 말라.
그분을 자기의 하나님으로 아는 자들은
위업을 행하고 강해지리라.
그분이 네 원수와 보복하는 자들을 잠잠케 하시리라.
네 연약함 가운데
그분이 자신의 힘을 온전케 하시리라
그분의 손안에 모든 권세와 능력이 있으므로
네가 구하거나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너머 넘치게 행하시리라.
그분이 네게 말씀하시니라,
“내가 너와 함께 하노라,
나는 네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