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재앙
어떤 과학자가 대재앙에 대하여 말하였습니다. “온 세상이 흔들렸다.” 또 다른자는 그것을 “세상 역사상 가장 최악의 자연 재해” 라고 하였습니다. 그들은 몇 년전에 아시아 전체 해안을 엄습한 수중 지진을 말하는 것이였습니다. 수만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우리주변에 지속적으로 재앙을 보고있습니다.
무시무시한 사건이 일어날때면 저는 하나님 아버지께 한가지 질문을 가지고 갑니다. “주여, 이 모든것이 무엇에 대한것입니까? 이것은 단순히 설명할수없는 자연의 사고입니까 아니면 하나님의 백성들이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야 할것이 있는것입니까?”
우리는 수많은 사람들의 말할수없은 고통과 불행을 겪는것에 대해 한탄합니다. 괴로워하는 자들을 위해 진실로 기도합니다. 저희의 사역단체는 기독교 구호 기관을 통해 황폐된 지역에 교회 및 집들의 재건을 도우려 수천달러를 보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바,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상처받은자들의 아픔을 측은히 여기시고 또한 성령님께서 영향받은 나라에 있는 모든신자들에게 평안을 부어주십니다.
미국은 사려 깊고 너그러운 나라이며 기도하고 나우어 주고 도움이 필요한곳에 가는 많은 자들의 반응에 대하여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저의 영혼 어느 깊은곳이 저를 괴롭힙니다. 재난의 규모가 이해가 되지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감각을 잃고 멍하게 된것 같습니다.
미국을 포함한 많은 나라들이 축복받는 소식에 대하여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렇게 제어가 풀린 강력한 권능앞에 무릎꿇지 못하고 끔찍한 자연 재앙을 보고도 우리 스스로를 낮추지 못한다면 무엇이 하나님을 조롱하는 자들을 침묵하게 할것입니까? 우리는 이제 더이상 충격을 받지도 못하는 것입니까?
생각해 보십시요.
- 정치적 올바름 (소위 political correctness) 을 위해 우리 사회에서 하나님을 추방
- 온 세상의 세속주위와 물질주위에 위존
- 교회는 세상 그 자체보다 더 세속화 되어감
- 폭력과 무관심의 상승
- 성경은 더 이상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정받지 않음
- “흔들릴수있는 모든것이 흔들리는” 날
- 사려깊은 사람들이 “누군가가 자연을 조작하고 있고 설명할수없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직관을 가지고 있음
- 한번이라도 하나님의 생각, 하나님은 조롱받지 않으실것이라는것을 생각없이 계속 움직여가는 사회
이런일들이 일어날때 우리는 하나님의 어떤 신성한 자비도 깨울수 없는 영적 무감각의 경계선을 넘은것입니다.
하나님은 자비하시고 은혜로우시고 용서할 준비가 되어있으십니다. 주 예수님의 오시는 날이 다가올수록 예수님께서 그의 제자들을 통해 그의 사랑과 자비를 나타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