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해결하십시오

자기 스스로 해결하십시오! 내가 말하는 자기 스스로는 하나님 없는 자기(self)가 아니라 그리스도의 것이 되어 중생한 자신(self)을 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중 가장 중요한 구절 중 하나는 요한복음 4:14입니다.

-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요한복음 7:37-38).

이 생명을 주는 물은 그분 안에 내재할 것이며 그분으로부터 흘러나올 것입니다. 어디서부터 나옵니까? 그분의 가장 깊숙한 곳에 내재한 존재로부터 나옵니다.

당신이 이 세상에서 살면서 필요한 모든 것이 그리스도께서 들어오셨을 때 이미 주어졌다는 것이 추호도 의심할 여지가 없음을 내가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그분은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해 모든 능력을 가지시고 우리 안에 계십니다!

-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베드로후서 1:3).
-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에베소서 1:17).
- “그의 힘의 위력으로 역사하심을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에베소서 1:19).
- “모든 선한 일에 너희를 온전하게 하사 자기 뜻을 행하게 하시고 그 앞에 즐거운 것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 가운데서 이루시기를 원하노라”(히브리서 13:21).
-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에베소서 3:20).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에베소서 3:16).
_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에베소서 2:6).
-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로마서 8:11).

나는 내 안에 어떤 위대하고 설명 불가능한 능력이 있음을 압니다. 그것을 느낍니다. 어떤 위력이 폭발하여 터져 나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나는 성령께서 모든 것을 아시고 보시며 그분만이 내가 필요한 모든 답을 갖고 계신 것을 압니다. 나는 나 자신 외에 다른 어떤 사람을 찾아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스스로 해결해야만 합니다. 그리스도를 주님이라고 부르고 그분을 신뢰하는 모든 사람은 삶을 풍성하고 기쁘게 만들어 주시는 성령이 자기 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