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입혀주소서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전신 갑주를 입으라”(에베소서 6:11).

예수님,

당신은 마귀를 대적하라 그러면 도망칠 것이라고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나는 대항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내게 필요한 모든 능력과 대항하는 힘을가지고 계십니다.
그러니 대적할 힘을 내게 주소서.
당신은 내가 내 산들을 움직일 수 있다고말씀하셨습니다.
만약 내가 겨자씨만한 믿음이 있다면.
하지만 나의 산은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에 대한 내 믿음이
내 생각만큼 크다 할지라도.
당신은 하늘과 땅을 창조 하셨습니다.
나의 산을 옮겨 주소서.
당신은 “악은 모양이라도 피하라”고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힘껏 도망쳤습니다,
그래도 죄가 나를 따라 잡았습니다.
가장 열심히 노력할 때 말입니다.
당신은 능력이 있으십니다.
기적과 표적과 기사로
대적의 모든 권세를 이기는.
사탄의 함정에서 나를 건지소서.
나는 전신갑주를 입을 기운도 없습니다.
그러니 나의 병기든 자가 되셔서 입혀주소서.
혼자 힘으로 할 수 없는 것을 아오니 내 대신 해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