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인처럼 살기를 그치십시오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이 공급되어 있는데도걸인처럼 사는 것이 지겹습니까? 어쩌면 당신의초점이 잘못되어 있는지 모릅니다. 당신은자신의 약점이나 유혹에 넘어간 일 그리고 과거의실패에 연연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자신의마음을 들여다보면 거기서 보이는 것들이 당신을낙심하게 만듭니까? 죄의식이 스며들도록내버려두었습니까?

사랑하는 여러분, 당신은 믿음의 주요 온전케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아야 할 것입니다!사탄이 와서 당신 마음에 있는 어떤 약점을지적할 때 마땅히 다음과 같이 대답할 권리가있습니다. “나의 하나님이 이미 모든 것을 알고계시고 여전히 나를 사랑하신다! 승리를 얻고그것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그분이나에게 주셨다.”

“이는 우리 마음이 혹 우리를 책망할 일이 있어도하나님은 우리 마음보다 크시고 모든 것을 아시기때문이라”(요한일서 3:20). 그분은 당신에 대해모든 것을 아시며 “들어와 네가 필요한 모든 것을가져라. 창고가 열려있다!”고 말씀하실 만큼여전히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그분의 창고 문은 활짝 열려있으며 그분의 부요는차서 넘쳐흐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재촉하고계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히브리서 4:16).

얼마나 오랜 동안 당신은 밖에 있었습니까?당신에게는 당신을 위해 예비한 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