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들의 모임 - Gary Wilkerson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장자들의 모임과..."(히브리서12:22-23). 
"장자들의 모임"이란 하나님에 의해 의로워지고 온전해진 사람들의 모임을 뜻합니다. 
구약에서 이스라엘의 장자가 누구였습니까? 아버지의 유산을 이어 받을 가장 나이가 많은 아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가 모은 모든 재산과 아버지의 나라의 모든 부는 장자가 받았습니다. 
위 성경 구절에서는 어떻습니까? 여러분과 제가 하나님의 모임 안에서 장자입니다. 좋은 소식 아닙니까?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셨고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내가 나의 나라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네게 준다. 모든 부와 모든영광과 모든 위엄을 준다."
주님이 행하시기에 너무 어려운 일이 있습니까? 당신의 삶에 너무나 큰 문제가 있습니까? 하나님께서 옮기시기에 너무 무거운 산이 있습니까? 결혼생활에서 하나님께서 회복시키실 수 없는 부분이 있겠습니까? 당신의 정신적인 부분 중 하나님께서 치유하실 수 없는 부분이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제거하실 수 없는 습관적인 죄가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좌절된 마음을 기쁨과 유쾌함과 경배로 가득 찬 마음으로 바꾸실 수 없겠습니까?
하늘의 모든 자원들은 하나님의 손 안에 있고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보라! 내가 장자가 필요하다. 장녀가 필요하다! 나는 이 모든 놀라운것들을 나의 자녀들에게 물려주고 싶다."
주님을 찬양하십시다! 주님께서 여러분과 저에게 그것들을 물려주셨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드로는 하나님께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주셨으니"는 과거형 입니다) 이는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베드로후서 1:3) 라고 하였습니다. 아멘하실 수 있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