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박으로부터의 자유 by Gary Wilkerson

저는 속박과 사로잡힘으로부터 계속적인 자유를 누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기를 원합니다. 어떻게 우리가 승리를 유지 할 수 있을까요? 한때 우리를 괴롭혔던 것들에게로 되돌아 가지 않고 어떻게 하면 끊임 없는 승리가운데 살수 있을 까요? 그리고 저는 그저 죄에 대해서만 얘기 하는 것이 아닙니다. 때로는 우리가 자라면서 지니게 되는 감정적인 응어리들이 우리로 하여금 특정한 삶의 유형을 가지고 살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어떤 이들은 계속 극복해가야 만 했던 연쇄적인 실망감들을 경험했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속박을 떨쳐 버릴 뿐 아니라 계속 그 자유함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길이 있는 걸까요? 승리를 얻을 뿐 아니라 그 승리를 계속 지킬 수 있는 길이 있습니까? 우리로 하여금 그리스도 안에서 영광스러우며, 넉넉히 이기고, 지속적이면서도, 능력 있는 승리를 전 생애를 걸쳐 발견할 수 있는 길이 있습니까?

당신은 아마도 승리를 얻기 위해서는 십 여 년의 상담이 필요할 것이며, 혹은 그것을 당신의 삶 가운데서 경험하려면 이십 여 년의 성숙해 가는 과정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예수님은 오셔서 한 순간에 당신을 자유케 하실 수 있습니다. 그 분은 당신을 자유케 하실 뿐만 아니라 당신을 그 자유 함 속에서 계속 거할 수 있게 하실 것입니다.

느혜미야가 성벽 재건을 감독하려고 예루살렘에 갔을 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은 장기간의 과정이 될 것이라고 여겼던 것 같습니다. 느혜미야와 같이 했던 사람들은 대부분이 노예이거나 종들이었으며, 많은 자원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었지만 그들은 일을 하려고 마음을 정했었지요. 그들은 그들 심령 가운데 하나님의 것들을 위한 열정들이 있었고 단 오십 이일 만에 성벽을 재건하였습니다. 우리는 그와 같은 종류의 열정, 즉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는 그러한 마음 가짐이 필요한 것입니다. “이 모든 일들이 오직 예수님을 위한 것이지 나를 위함이 아니다. 그것은 나의 목적, 계획 그리고 야망을 위함이 아니라, 전적으로 그분을 위한 것이다.”

당신의 눈을 예수께 고정 시키십시오. 그러면 주님께서 당신을 세우시고 당신을 번성케 하실 것입니다. 그 분께서는 당신을 일으켜 세우시고 자유케 하시며 당신으로 하여금 하나님 안에서 영원히 자유함을 누릴 수 있으실 것입니다.

“ 우리를 사랑하시는 그 분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이기는 자들보다 더 나으니라” (로마서 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