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영 by Gary Wilkerson

“ 그러나 내 종 갈렙은, 그에게 다른 영이 있어…” (민수기 14:24). 갈렙의 어떤 점으로 말미암아 그가 다른 영을 가지고 있었다고 성경은 말씀하였을까요?

당신은 주리고 목말라하며 하나님에게 “ 저를 다른 영을 가진 사람으로 만들어 주세요’? 라고 부르짖는 사람입니까? 아니면 광야를 그저 헤매면서 기꺼이 삶을 소모하는 중도의 길에 있는 우유부단한 크리스천입니까?

여호수아와 갈렙안에 있던 그 무엇이 그들을 구별시켰을까요? 왜 그들은 다른 영을 가지고 있었을까요? 과연 무엇이 사람들을 다른 영을 가진 남녀로 구별 짖는 것일까요? 그리고 왜 그들은 평범하게 보이지 않는 것일까요? 또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이며, 다른 이들은 그것을 왜 가지고 있지 않는 것일까요? 어떻게하여 이러한 남녀들은 이 다른 영을 소유하게 되었을까요? 그리고 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바로 내 자신은 그것을 어떻게 소유할 수 있을까요?

저희 교회의 한 젊은이가 예수님을 따르고자 그의 얼굴을 부싯돌처럼 굳혔습니다. 제가 그와 함께 있을 때 저는 제 자신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 예수님, 저도 이 젊은이가 가지고 있는 그러한 간절한 영을 원합니다. 저는 그 불과, 그 열정, 그 순결함과 그 경건함을 더 원합니다.”

이 젊은이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저는, 내 힘으로가 아니라 성령의 능력으로 예수님을 따르기로 작정했습니다” 그의 마음은 저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 저는 깨끗한 손과 정결한 마음으로 살기를 원합니다.”그는 이 타협의 시대에 그의 눈을 예수님께 고정시키고자 마음을 정한 것입니다. 주위의 다른 이들은 큰 군중을 끌고자 교묘한 방법으로 화려한 이벤트로 다가갈 때, 그는 이렇게 울부짖고 있습니다, “ 주님, 저는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예, 저 역시 수많은 자들이 구원받기를 원하지만 당신을 더 갈망합니다.”

이 다른 영을 가진 젊은이 곁에 있을 때 저에게 부러움이 일어났습니다. 성령님은 우리로 하여금 예수를 더 소유한 사람을 향한 질투와 부러워함을 허락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