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모든 찬송과 영광을
책상에 앉아 어떻게 당신을 축복할 수 있는지 주님께 물었을 때, 그저 그분의 말씀 중에서 몇 가지 주라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다음의 말씀 중 적어도 하나는 당신을 위한 말씀이라는 것을 믿으며 성경 말씀을 드립니다. 하나님은 신실하시므로 우리가 필요로 할 때 우리에게 특별한 말씀을 보내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당신을 위해 특별한 말씀이 있다고 믿습니다.
1. 시편 32:6-8: “이로 말미암아 모든 경건한 자는 주를 만날 기회를 얻어서 주께 기도할지라 진실로 홍수가 범람할지라도 그에게 미치지 못하리이다 주는 나의 은신처이오니 환난에서 나를 보호하시고 구원의 노래로 나를 두르시리이다. 내게 제 갈 길을 가르쳐 보이고 너를 주목하여 훈계하리로다”
2. 시편 31:6-8: “내가 허탄한 거짓을 숭상하는 자들을 미워하고 여호와를 의지하나이다 내가 주의 인자하심을 기뻐하며 즐거워할 것은 주께서 나의 고난을 보시고 환난 중에 있는 내 영혼을 아셨으며 나를 원수의 수중에 가두지 아니하셨고 내 발을 넓은 곳에 세우셨음이니이다”
3. 시편 41:1-3: “가난한 자를 보살피는 자에게 복이 있음이여 재앙의 날에 여호와께서 그를 건지시리로다 여호와께서 그를 지키사 살게 하시리니 그가 이 세상에서 복을 받을 것이라 주여 그를 그 원수들의 뜻에 맡기지 마소서 여호와께서 그를 병상에서 붙드시고 그가 누워 있을 때마다 그의 병을 고쳐주시나이다”
4. 시편 31:1, 5: “여호와여 내가 주께 피하오니 나를 영원히 부끄럽게 하지 마시고 주의 공의로 나를 건지소서.....내가 나의 영을 주의 손에 부탁하나이다 진리의 하나님 여호와여 나를 속량하셨나이다”
5. 시편 56:8, 9, 11: “나의 유리함을 주께서 계수하셨사오니 나의 눈물을 주의 병에 담으소서 이것이 주의 책에 기록되지 아니하였나이까 내가 아뢰는 날에 내 원수들이 물러가리니 이것으로 하나님이 내 편이심을 내가 아나이다....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였은즉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니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이까”
6. 시편 86:17: “은총의 표적을 내게 보이소서 그러면 나를 미워하는 그들이 보고 부끄러워 하오리니 여호와여 주는 나를 돕고 위로하시는 이시니이다”
7. 시편 88:1-3: “여호와 내 구원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야로 주 앞에서 부르짖었사오니 나의 기도가 주 앞에 이르게 하시며 나의 부르짖음에 주의 귀를 기울여 주소서 무릇 나의 영혼에는 재난이 가득하며 나의 생명은 스올에 가까웠사오니”
성령께서 당신의 것이라고 증언하시는 말씀 부분에 밑줄을 그으십시오. 그것을 믿으십시오! 하나님이 오늘 그것을 당신에게 보내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