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괴롭힐 권리가 없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구원하실 것을

하나님은 온전히 그분을 신뢰하는 자들에게 자신의 엄청난 구원의 능력을 발휘하십니다. 초조해하고 근심하며 믿음에서 “요동하는”자들은 사탄의 덫으로부터 결코 구원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답은 간단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합니다. 우리의 손가락 끝에 이 인생의 위기로부터 우리를 자유롭게 하는 데 필요한 모든 소중한 약속들이 있는데 계속해서 우리는 혼란과 두려움 가운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불신을 미워하십니다. 거의 대부분 그것이 그분의 손을 묶고 우리로 하여금 그분의 영광스러운 공급을 누리지 못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매일 우선적으로 “주님, 나의 불신을 처리해주십시오. 어린아이처럼 당신을 신뢰하게 해 주십시오”라고 기도하십시오.

이곳 뉴욕 시에서 주님에 대한 온전한 신뢰 없이 우리는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문제 꺼리들로 인해 압도당할 지경입니다. 수백만 인구가 과밀 환경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폭력과 마약, 살인, 공기로 전염되는 신종 결핵, 에이즈 전염병으로 걷잡을 수 없습니다.

거리에 사는 병든 자들과 이러한 질병을 가진 홈리스들을 매일 섬기는 우리의 사역자들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주님이 그들을 보호하시고 이 섬기는 일에 그들을 강하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나는 수천 명의 삶을 감동시키며 번성하는 교회를 브로드웨이에 세우는데 우리가 통로가 되도록 허락하여 주신 것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우리는 단지 교회를 세우기 위해 뉴욕 시에 온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예수님이 하셨을 일을 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즉 가난한 자, 굶주린 자, 노숙자, 중독자, 죄인들 중에서 가장 형편없는 자들을 섬기기 위해서 왔습니다.

하나님이 우리로 하여금 모든 인간적인 자로 재어볼 때 소망이 없다고 한 때 여겨지던 많은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음을 전하도록 하셨으므로 우리는 즐거워합니다. 거리로 부터 이미 작은 무리가 구원을 받았고 매일 구출되는 사람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지옥의 모든 파괴력을 능가하는 그분의 권능을 증명해 보이고 계십니다. 그리고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시련가운데, 당신을 위해서도 그분의 능력을 보여주실 것입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