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에서 기뻐하고 즐거워하십시오

유다서에서 우리는 미래가 너무도 사악하고 타락하여 하나님이 수만 명에 이르는 그분의 성도와 함께 모든 경건치 못한 행위를 심판하시기 위해 오실 것이라고 읽습니다. 유다는 사람들이 그들의 더러운 욕망에 넘겨져 조롱하는 자들이 되고 관능적이고 “자기 수치의 거품을 뿜”(유13)을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이것은 “기이한 육”을 추구하는, 곧 만연한 동성애를 추구하는 타락한 음행을 행하는 자들의 사회를 포함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미국만이 모든 도덕적 제한을 내던진 나라가 아닙니다. 도덕적 산사태는 전 세계에 걸쳐 일어나고 사탄이 인류에게 지옥의 가증한 것을 토해내는 것이 매우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우리가 경고 받았듯이 이때는 마귀가 하나님이 택하신 자들을 유혹하려고 하는 때입니다.

유다는 이러한 끔찍하고 사악한 시기를 예견하였고 또 다른 것, 가장 고무적이고 기적적인 것을 보았습니다. 모든 부도덕과 늘어가는 타락의 와중에서 그는 “부르심을 받은 자 곧 하나님 아버지 안에서 사랑을 얻고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지키심을 받은”(유 1)자들을 목격했습니다.

다가오는 시대 이 세상이 얼마나 부패하든지 상관 없이, 언론과 TV, 영화들이 얼마나 마귀같은지 상관없이, 마귀 숭배가 얼마나 증가하든지 상관없이, 동성애자들이 그들의 계획을 얼마나 사회에 강요하든지 상관없이, 마귀 자신이 우리의 길거리를 활보한다 해도 상관없이, 하나님은 그분의 자녀들을 보존하실 것입니다. 그분 자신을 위하여 성화되고 거룩한 백성을 보존하실 것입니다. 그분이 그들을 사악한 자로부터 지키시고 불경건한 자들이 파멸로 치닫는 반면, 그들은 믿음과 헌신으로 강해질 것입니다.

주님의 말씀이 여기 있습니다.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너희를 부르시는 이는 미쁘시니 그가 또한 이루시리라”(살전 5:23-24).

다윗은 말했습니다. “그의 성도를 버리지 아니하심이로다 그들은 영원히 보호를 받으나”(시 37:28). “여호와여 그들을 지키사 이 세대로부터 영원까지 보존하시리이다.....악인들이 곳곳에서 날뛰는 도다”(시 12:7-8).

다가올 악하고 혼란스러운 때에 사도 바울의 이 기도가 당신과 나의 기도가 되도록 하십시오. “주께서 나를 모든 악한 일에서 건져내시고 또 그의 천국에 들어가도록 구원하시리니”(딤후 4:18).
기뻐하십시오. 하나님은 그분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자들을 지키고 보존하시겠다고 언약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