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평강이 당신의 심중에서 다스리시기를

성령께서는 내가 믿음으로 기도하지 않는 한 나의 모든 기도가 완전히 헛된 것이라고 명백히 하셨습니다. 내가 기도하는 중에 울고, 금식하고, 중보하며 고민하고 애쓸 수도 있지만 주님께는 전혀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 내가 이 모든 것을 단순하고 어린아이 같은 믿음을 가지고 하지 않는 한.

믿음이 없으면 하나님은 우리를 위해 행하지 않으십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이런 사람은[의심하는 자] 무엇이든지 주께 얻기를 생각하지 말라”(약1:7).

주님은 그분을 신뢰하라고 우리에게 명령하십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분에 대한 신뢰가 너무 적고, 우리의 심령의 부르짖음에 그분이 기꺼이 응답하기를 원하신다는 데 대해 너무나 작은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천국에 가게 되면, 우리의 처분대로 쓸 수 있었지만 우리의 믿음이 연약하여 우리의 것으로 만들지 못한 모든 축복과 평강과 능력을 발견하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믿음을 증강하도록 당신을 도전하라고 성령께서 나의 마음을 강하게 움직이십니다.
주님께 당신의 불신을 용서해주시고 그분이 당신의 신실한 기도에 넘치게 응답해 주시기를 원하신다는 확신으로 당신의 영혼이 넘치기를 구하십시오.

믿음이 커지기를 원합니까? 다시 기도하러 갈 때 다음의 성경 구절을 가지고 주님과 의논해 보십시오. 그분은 자신의 말씀을 부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구절들을 붙드십시오.

- 시편 62:8
- 시편 91:4
- 시편 56:3
- 잠언 30:5
- 예레미야 29:10-14

믿음으로 붙드십시오. 그분이 응답하실 것입니다. 속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