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가운데 설 수 있음

사단은 우리  삶 안에서의 주님의 임재를 너무나 두려워 합니다. 그는 한 명의 신자가 예수님과 가까울 거라는 상상하는 것 조차도 두려워서 떱니다. 그래서 사단의 무리들이 당신이 기도하며 하늘의 아버지의 임재로 가까이 가는 것을 보면, 모든 지옥이 바라보며 이렇게 말합니다. " 주께서 이 신자와 함께 하신다. 그는 신성한 임재를 얻었다. 우리는 이제 그에게 어떻게 대항 할 수 있는가?
사단은 자신의 권한 내에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하여 당신으로부터 주님의 임재를 가려가려 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단이 너무나 자주 당신의 영혼을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인하여 짓누르려는 시도를 하는 이유입니다.
간단히 말해, 당신의 영혼의 원수는 당신이 힘을 모두 잃기를 원합니다. 그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일, 심지어 "선한" 일 까지 이용하여 당신이 예수님과 홀로 시간을 보내는 일을 어떻게든 막으려 할 것입니다. 사단은 당신이 그리스도와 시간을 보내면 걱정스러운 시기에 조차 두려움과 염려를 이겨낼 수 있다는 것 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매우 어려운 시기를 살고 있다는 것을 온 세상이 알고 있고 신자로서 우리는 중요한 질문에 맞닥뜨립니다. "이 시간 나는 예수님과 얼마나 가까운 것인가?"
저는 상황이 좋지 않을 때, 그리스도인으로서 할 수 있는 가장 큰 간증은 온전히 평안하는 것 이라고 믿습니다. 사회의 나머지 사람들은 극심한 공포 가운데 기절하고 어떤 경우에는 두려워서 죽기까지도 하지만, 기도하는 신자는 계속적으로 성장하며 강해질 것입니다. 그러한 이유는 경건한 종은 성령으로부터 더더욱 격려를 받기 때문 입니다. 성경은 흔들리지 않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폭풍 가운데 굳건히 설 수 있게 되길 원한다면, 성경의 조언은 간단합니다. 당신은 주님의 임재가 당신의 나날의 삶에 절대적으로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과 오붓한 시간을 얼마나 보내십니까? 하루 하루가 지날 때마다 당신은 그분과 가까워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쉬지 않고 - 낮에 그리고 밤에 고요히 그분께 부르짖으며 - 기도하고 계십니까? 그분은 약함 가운데 소리를 내어 울부짖어도 들어주겠다고 약속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