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하여서 믿음을 증가시키기

성령께서 제가 기도할 때 믿음 안에서 하지 않으면 제 모든 기도가 완전히 헛되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게 하셔왔습니다. 흐느껴 울고 금식하고 중보하고 기도 가운데 고뇌하며 고생할 수 있지만 주님께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전부 순전한 어린아이와 같은 믿음을 가지고 하지 않는 이상 말입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런 사람[의심하는 자]은 무엇이든지 주께 얻기를 생각하지 말라" (야고보서 1:7).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자신을 신뢰하라고 명하십니다. 그러나 자주 그분을 향한 우리의 신뢰는 너무나얕고 그분이 우리의 마음의 울부짖음을 기꺼이 들어주시길 원하신다는 것에 대한 믿음이 너무나 작습니다. 천국에 가면 우리가 어마어마한 축복과 평안과 능력을 우리 지배권 하에 가지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우리의 약한 믿음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음을 알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믿음을 증가시키시길 권합니다주님께서 여러분의 간절한 기도를 구한 것 이상으로 기꺼이응답해주실 거라는 확신이 여러분의 영혼을 가득 채우길 구하십시오. 
믿음의 증가를 원하십니까? 다음 번에 기도하러 가실 때 다음의 성경구절을 사용하셔서 주님을 설득해보십시오. 그분은 자신의 말씀을 부인하지 않으실 것 입니다. 
  • "백성들아 시시로 그를 의지하고 그의 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 (시편62:8). 
  • "그가 너를 그의 깃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그의 날개 아래에 피하리로다 그의 진실함은 방패와 손 방패가 되시나니" (시편 91:4). 
  • "내가 두려워하는 날에는 내가 주를 의지하리이다" (시편 56:3). 
  • "하나님의 말씀은 다 순전하며 하나님은 그를 의지하는 자의 방패시니라" (잠언 30:5). 
  •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너희가 내게 부르짖으[면]... 내가 너희들의 기도를 들을 것이요 너희가 온 마음으로 나를 구하면 나를 찾을 것이요 나를 만나리라" (예레미아 29:11-13). 
믿음으로 굳게 서십시오!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응답하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