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자비하신 팔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고린도후서 6:2 저자의 이탤릭체). 
이 메시지는 주님으로부터 돌아선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구절을 쓴 사도 바울에 의하면, "오늘은 자비와 은혜의 날 입니다." 다시 말해, 당신이 믿을 계획이 있었다면, 그 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바울의 이 발언은 초청이자 경고입니다. 이 경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헛되이 받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자비 배푸심을 무시하거나 간과하거나 내버리지 마십시오. 지금 반응하십시오, 당신에게 제공되고 있는 것 입니다."
예수님께서 많은 신자들이 돌아서거나 차가워 질 것이라고 경고하셨습니다.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마태복음 24:12). 그분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하나님의 것들에 대해 불타는 마음을 가졌던 많은 자들이 떨어져 나갈 것입니다. 그들은 영적인 차가움에 진입하고 그들 중 일부는 옛 육적인 삶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우리가 오늘날 보는 모든 신앙을 저버리는 일들은 - 믿음에서 불신으로 가는 일들은 - 가장 예상치 못한 때 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가까이 갔을 것이라고 예상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이 언급하신 슬픔의 날의 시작에 와 있습니다 (마태복음 12:8 참고). 세상에 저명한 사람들 조차 이 날들이 말할 수 없는 사악함으로 차 있으며 통제가 불가능한 욕심과 걷잡을 수 없는 성적 도착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다수의 사람들이 마약과 알코올과 포르노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중독에 자신을 내던지고 있습니다. 
제가 당신께 한가지 여쭙습니다. 이 때가 구원의 날을 등한할 때 입니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예수님을 한번이라도 진심으로 사랑하고 따른 적이 있었는데 지금 차갑고 무관심하다면, 성령님께서 당신께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이 그리스도의 자비하신 팔로 돌아오길 초청하시고 계십니다. 저는 당신이 성령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으시기를 긍휼함으로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