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30일 월요일

뱀을 다루는 자들

위험을 감수하려고 하지 않는 당신은 그리스도를 위해 효율적으로 사역할 없습니다. 예수님은 뱀들과 마주치는 위험들에 대해 경고하셨습니다.

나는 이것을 친절하게 말하고 있지만 성경은 사악한 자들이 독뱀들과 같고 우리는 뱀을 다루는 자들이 되어야만 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성경이 사탄을 (12:9)이라고 부르는 것이 의미심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는 그들이뱀을 집어올(16:18)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길과 산울타리가로 나가서 사람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집을 채우라(14:23). 하지만 전도서에서 우리는 경고를 받습니다. 담을 허는 자는 뱀에게 물리리라(10:8). 담들은 뱀들로 가득 있지만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우리는 이렇게 들었습니다. 누가 아들이 생선을 달라 하는데 생선 대신에 뱀을 주며(11:11).

영혼을 얻는 자들에게는 이런 약속이 있습니다.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16:18). 이것은 선교사나 다른 신자들이 예기치 않게 독을 마셨을 때에 대한 언급입니다만 말씀에는 그보다 훨씬 것이 숨겨져 있습니다. 크리스천들이 생명의 , 그분의 신성한 사랑과 아름다움인 그분의 피를 마시는 것이 당연한 것처럼 우리가 복음을 전하러 나갈 이세상의 독도 또한 무의식적으로 마십니다.

우리는 이세상의 영을 아주 많이 흡수하고 우리의 영적 삶에 그러한 치명적인 것들을 받아들이기 때문에 성령의 보호를 받지 않는다면 크리스천 사역자들이 죄인들이 있는 곳에 어떻게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안에 이러한 입에 올릴 없는 것들을 마셔들이는 것을 피할 없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권능 안에서 뱀들을 추적하는 동안 당신이 어떤 치명적인 것을 마셨다면, 독은 당신을 상하게 하지 못할 것입니다. 주님이 진리를 나에게 보여주시기 시작하셨을 나는 집으로 돌아가 기도했고 성령의 입김이 조직을 통해 부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독은 자연히 빠져 나갔고 나는 씻김을 받아 순전하게, 상하지 않고 일어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