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바라보기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히브리서 12:2).

나에게 지금 이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느냐고 묻는다면 나는 이렇게 대답하겠습니다. “예수님이 우리에게 경고했던 모든 일이 말세에 일어날 것입니다!” 그분은 사람들의 마음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고 두려워 낙심할 것이라고 경고하셨습니다. 각처에서 일어날 지진에 대해 경고하셨고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고 민족이 민족을 대적하여 일어날 것이라고 경고하셨습니다.

우리는 이제까지 살아서 우리의 바로 눈앞에서 모든 종말에 대한 예언이 이루어지기 시작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누가복음 21장 11절, “곳곳에 큰 지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런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볼 때 예수님은 우리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셨습니까? 그분은 말씀하셨습니다, “일어나 머리를(눈을) 들라 너희 속량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21:28).

사랑하는 여러분, 당신이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놀라거나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통제하고 계십니다. 그렇습니다, 처음 그처럼 무시무시한 뉴스를 보거나 들으면 두려워 떱니다. 하지만 그때가 바로 예수님을 바라볼 때입니다. 그분이 우리를 여기까지 인도해 오셨고 그분이 우리 믿음의 주이시며 어떤 일이 일어나든지 그분은 우리를 소망과 평강으로 결승점까지 이끌고 가실 것입니다.

오늘, 어떤 나쁜 소식이 당신의 영혼을 낙담하도록 만들지 마십시오. 눈을 들어 온전히 예수님께 집중하십시오. 그분은 아주 곧 오십니다.

“약속하신 이는 미쁘시니 우리가 믿는 도리의 소망을 움직이지 말며 굳게 잡고”(히브리서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