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수단이 실패로 끝났을 때

모든 수단이 실패로 끝났을 때 믿는 것은 하나님을 몹시 기쁘시게 하고 가장 받으실 만 합니다. 예수님은 도마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 되도다 하시니라”(요한복음 20:29).

기도에 대한 응답의 증거가 없을 때 믿는 자들, 모든 수단이 실패로 끝났을 때 소망을 넘어 신뢰하는 자들은 복됩니다.

어떤 사람이 소망이 전무한, 소망의 끝, 모든 수단의 마지막에 도달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죽음을 앞두고 있고 의사는 아무런 희망도 주지 않습니다. 죽음이 불가피한 것 같습니다. 소망이 사라졌습니다. 기적이 일어나기를 기도하지만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 때 사탄의 떼가 두려움, 분노, 위압적인 질문들로 당신의 마음을 공격하기 위해 옵니다.
“네 하나님이 지금 어디 있느냐? 너는 눈물이 말라버릴 때 까지 기도했다. 금식 했다. 너는 약속들 위에 섰다. 너는 신뢰했다.”

당신의 마음속에 불경한 생각들이 주입 될 것입니다. “기도는 실패했다. 믿음은 실패했다. 하나님을 떠나지는 말아라. 다만 더 이상 그를 신뢰하지 말라. 소용이 없다.”

더 나아가 하나님의 존재에 대한 의심이 당신 마음속에 주입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오랫동안 사탄이 사용했던 장치들입니다. 세상에 살았던 사람들 중에서 가장 경건했던 남녀들도 이러한 악마적 공격을 당했습니다.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지나고 있는 분들은 이 말씀을 들으십시오. 울음은 어둡고 무서운 밤들 사이에 지속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어둠 가운데서 머지않아 당신은 아버지의 속삭임을 듣게 될 것입니다. “내가 너와 함께 있다. 지금 당장은 네게 이유를 말해 줄 수 없지만 언젠가 모두 이해하게 될 것이다. 모두가 내 계획의 일부였음을 알게 될 것이다. 우연히 일어난 일이 아니다. 네가 실패한 것이 아니다. 견고히 붙들어라. 네 고통의 시기에 나로 너를 품안에 안게 하라.”

사랑하는 여러분, 하나님은 오직 선과 사랑으로 행하시는 데 결코 실패하신 적이 없습니다. 모든 수단이 실패로 끝났을 때 그분의 사랑은 승리합니다. 당신의 믿음을 단단히 붙드십시오. 그분의 말씀 안에 견고히 서십시오. 이 세상에 다른 소망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