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상의 위기

우리는 우리의 삶 가운데에서 어떻게 예수님의 승리와 능력을 얻습니까? 그 분의 부활과.

새로워진 삶을 어떻게 저희 삶에 적용할 수 있을까요?

먼저 질문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구원받았다는 것을 어떻게 압니까? 물론 믿음으로 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오직 믿음으로 말미 암아 우리가 구원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 똑같이 우리는 십자가를 지고 그것을 끌어 안고 예수님의 흘리신 보혈의 승리하는 능력을 믿음으로서 승리를 얻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 저에겐 제 자신을 구원할 힘도, 내 자신을 십자가에 못박을 힘도, 죄를 이길 힘도 없습니다. 저는 죄에 대해 죽기 위한 저의 모든 노력을 포기 합니다.” 라고 인정 해야만 합니다.

믿음으로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주님께서 이루어 놓으신 모든 혜택들을 누리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도 아시다시피 우리가 태어나는 바로 그 순간부터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있었습니다. 즉 우리는 그리스도에게 일어났던 모든 것 에 참가 한다는 뜻이지요. 만일 우리가 우리의 죄가 극도로 악하다는 하나님의 말씀에 동의한다면 우리는 십자가가 주시는 좋은 것들에 대해서도 역시 동의 해야만 합니다. 그것들은 우리의 것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우리 모두를 위해서 그 일들을 이루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일단 우리가 십자가를 품으면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서 죽고 그 분과 함께 부활하여 새로운 삶 가운데로 들어간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유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육신을 주님을 섬기는 일에 드리며 우리 지체들을 의의 병기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불신으로 인해 넘어질 때도 있겠지요, 그러나 당신은 궁극적으로 승리는 당신의 것이라는 진리를 꼭 붙드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 주님 저는 승리가 올 때까지 당신을 신뢰하려고 합니다.” 라고 외치기 때문이지요

저는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 드리며 또한 그로부터 오는 위기에 감사 드립니다. 저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은혜의 설교”는 십자가를 전하는 것이라는 것을 경험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십자가의 위기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그 곳에서 구출되기를 바라는 그 견고한 진은 어떤 것이었나요?

오늘 당신을 위한 구원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예수님 앞에 무릎을 꿇을 때까지는 찾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에 동의해야만 합니다. “저는 더 이상 나의 죄 가운데 있을 수가 없습니다. 단 한 시간도요. 하나님, 지금 저는 그 죄를 하나님께 가져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