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좋은 소식 by Gary Wilkerson

“ 백성들이 바라고 기다리므로 모든 사람들이 요한을 혹 그리스도인가 심중에 의논하니 요한이 모든 사람에게 대답하여 가로되 나는 물로 너희에게 세례를 주거니와 나보다 능력이 많으신 이가 오시나니 나는 그 신들메를 풀기도 감당치 못하겠노라 그는 성령과 불로 너희에게 세례를 주실 것이요” (누가 3:15-16 ).

세례요한은 복음이 오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구약의 어떤 선지자들보다도 복음을 잘 꿰뚤어 볼 수 있는 계시를 가지고 있었고 이 복음이 올 때 그것은 성령의 불의 복음이 될 것이라는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예수님께서 그분의 불을 가지고 오셔서 말씀하셨습니다. “ 주의 영이 내게 임하였으니 이는 주께서 나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려고 기름 부으셨음이라.”

그것이 복음인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 이 복음은 바로 나의 것이며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자들에게 가져가기를 원한다. 그것을 가난한 자들에게 가져가기를 바라노라.”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 (누가 4:18-19 )

주의 은혜의 해, 그것은 희년이라고 불려집니다. 구약의 율법에 의하면 매 70년 마다 노예들이 자유 하도록 풀려지며 모든 빚들은 탕감 되어집니다. 그것은 용서함을 받는 해, 기쁨의 해인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 해가 오기를 간절히 바래왔고 예수께서는 이제 그 복음이 왔으며 그 복음은 주님의 은혜의 해를 선포하고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당신은 복음이 무엇인지를 알고 계십니까? 그것은 희년입니다!

당신은 복음이 어떤 것인지를 알고 계시나요? 그것은 포로된 자를 자유케 해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 복음이 무엇인지를 아십니까? 그것은 지금이 주님의 은혜의 해라는 것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께서 오셨다는 좋은 소식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메시야는 오셨고 세상은 진정 바뀌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복음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