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들

심판 날에 심판장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의 증인들을 부르실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 대한 유리한 혹은 불리한 증언을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증인은 하나님의 말씀 그 자체입니다,“ 그는 나를 거절하고 내 말들을 받아들이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그를 심판하는 이가 있으니 곧 내가 한 말 바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그를 심판하리라” (요한복음 12:48).

모든 설교나 들었던 복음성가, 모든 성경의 구절이나 읽었던 부분들이 입증이 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 내가 너에게 말했던 모든 말들이 그 날에 너를 심판할 것이다. 나의 말이 그 증인이 될 것이다!” 니느웨와 소돔 사람들과 시바의 여왕 같은 증인들이 일어 설 것입니다.

예수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 심판 때에 니느웨 사람들이 이 세대와 함께 일어나 이 세대를 정죄하리니 이는 그들이 요나의 선포로 인해 회개하였기 때문이거니와, 보라, 요나보다 더 큰이가 여기 있느니라. 심판 때에 남쪽여왕이 이 세대와 함께 일어나 이 세대를 정죄하리니…"(마태복음 12:41-42).

당신이 심판자 앞에 서고 당신의 책이 펼쳐 질 때, 대다수의 니느웨 사람들이 앞으로 걸어나올 것입니다. 두로와 시돈 사람들처럼 소돔과 고모라의 대재앙 속에서 죽어간 사람들이 앞으로 나올 것입니다. 이런 악인들이 둘러 모여서, 성경, 라디오, TV교사들, 증인들, 친구들과 가족과 같이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수 있게끔 주어졌던 모든 기회들에 대한 목록을 듣고서는 의아해할 것입니다.

그들은 울부짖을 것입니다, “ 이 사람은 우리들이 받는 것보다 더 심한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어떻게 그는 그렇게 많은 기회를 져버리고 또 그런 강력한 빛을 거부할 수 있었단 말입니까? 우리에게는 성경도 주어지지 않았고, 지속적으로 상기시켜주는 사람도 없었으며, 두번의 기회도 갖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람에게는 이 모든 것들이 주어지지 않았습니까!”

예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만약 소돔이 네가 들은 복음의 한 조각이라도 들었었다면 그들은 회개했었을 것이다: “ 너에게 행하였던 권능을 소돔에서 행하였더라면 그 성읍이 오늘까지 남아 있었으리라” (마태복음 11: 23).

설교자와 목사님들도 증인으로써 부름을 받을 것입니다. “ 왕국의 이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해 온 세상에 선포되리니……” (마태복음 24:14).

우리 목자들은 당신이 하나님의 집에 출석했었다고 증언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 복음의 증인이 외치는 설교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들은 모든 진리에 관해 모든 자를 심판하시는 자 앞에서 확언해야만 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적용되든 혹은 불리하게 적용되든 지간에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