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책

하나님은 모든 사람들의 모든 열정과 동기를 기록 하셨습니다---모든 생각들, 모든 말과 모든 행동까지도 말입니다. 기독교인들의 동기도 생명책인 “기념의 책” 에 들어있고 심판 날에 예수님이 이 책에 있는 모든 일들을 상기할 것입니다.

그때에 주를 두려워한 자들이 종종 서로 말하니 주께서 … 그것을 들으셨으며, 주를 두려워 하는 자들을 위하여 한 기념의 책이 그의 앞에 기록되어 있느니라…만군의 주가 말 하노니, 내가 나의 보석들을 만드는 그 날에 그들이 나의 것이 되리라. 내가 그들을 아껴 두리니 사람이 자기를 섬기는 자기 아들을 아낌 같이 하리라” (말라기 3:16-17)

만약 당신이 전심으로 예수님을 사랑하고 그의 피에 의해 씻음 받았다면 당신의 이름은 그 기념의 책에 쓰여 있을 것입니다. 이 메세지는 결코 두려움을 주고자 함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하나님이 그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해 세우신 모든 계획들을 보게 됨으로써 당신의 마음에 커다란 기쁨을 안겨주게 될 것입니다!

수많은 책들 가운데 한 권의 “책”이 있습니다. 성경에서 말하기를 모든 생명들은 각자의 이 땅에서의 평생에 대한 기록을 담은 책을 각자 갖고 있다고 기록합니다..

“또 내가 큰 백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분을 보니 그의 면전에서 땅과 하늘이 사라졌고…또 내가 죽은 자들을 보니 작은 자나 큰 자나 하나님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져 있으며 또 다른 책도 펴져 있는데 그것은 생명 책이라. 죽은 자들은 자기들의 행위에 따라 그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더라. 바다도 그 안에 있던 죽은 자들을 넘겨 주니 그들이 각자 자기들의 행위에 따라 심판을 받으며” (요한계시록 20:11-13).

악하고 불 경건한 자들은 모든 것을 심판하시는 자 앞에서 그 책들에 쓰여진 모든 것들에 따라 하나 하나씩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성경에서 말하기를 모든 사람은 그날에 부활한 몸을 갖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 죄인은 “멸하기에 합당한” 몸을 갖게 될 것입니다(로마서 9장 22절). 그러나 그 경건한 자들은 주님 같은 새로운 몸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심판이 끝나면, 그 어린양은 그의 보좌에서 일어나서 그의 양떼들을 영원한 영생의 낙원으로 인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