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의 음성을 알아듣는다는 것

진실한 성도가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축복 중의 하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줄 아는 것입니다. 아브라함, 모세, 사무엘, 다윗, 바울, 베드로, 사도들, 그리고 밧모섬에서의 요한처럼, 오늘날에도 하나님의 음성을 확실하며 명확하게 듣는다는 것은 가능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종말의 때에, 마지막으로 한 번 더 그분의 음성을 명확하게 들려주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그분의 음성을 듣는 것에 대한 약속과 경고를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거룩하며 구별된 남은자들을 영적 시온으로 데려가실 것이며, 그들에게 그분의 음성을 알게 하실 것입니다. “오직 너희는 시온 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시와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과 무수한 천사들의 무리와…” (히브리서 12:22)

하나님께서는 불리움 받은 모든 자에게 이 메시지를 주십니다: 지난 세대에 온 땅을 진동시켰던 하나님의 음성은, 또 한 번의 마지막 진동과 권능으로 들려올 것입니다! “그때에는 그분의 음성이 땅을 흔들었거니와 이제는 그분께서 약속하여 이르시되, 내가 또 땅뿐만 아니라 하늘도 아직 한 번 더 흔드노라, 하셨느니라.” (히브리서 12:26) 여기, 그분의 거룩한 믿음의 자녀들을 향한 하나님의 경고가 있습니다. “너희는 조심하여 말씀하시는 분을 거역하지 말라. 땅에서 말한 자를 거역한 그들이 피하지 못하였거든, 우리가 하늘로부터 말씀하시는 분에게서 돌아선다면 더더욱 피하지 못하리로다.” (히브리서 12:25)

왜 지금 하나님께서는 죽은 교회들로부터 사람들을 모으고 계실까요? 왜 성령께서는 “내 백성들아, 바빌론에서 나오거라! 그녀의 죄에 동참하지 말지어다.”라고 부르짖고 계신 걸까요?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이 혼란스러운 종말의 때에 거짓 교리에 융화되지 않은 자들, 즉 시온의 백성들을 꼭 필요로 하시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거짓 선생을 따르지 않으며, 자기 목자의 음성을 아는 양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에게 명확하고 확실하게 말씀하시며, 그들은 그분의 음성을 따라서 삽니다! 그들은 그분 음성의 지시를 받으며, 그분 음성에 의해 위안을 받고, 모든 일에 있어서 그분의 음성으로 인도받습니다! 거룩한 성도들의 놀라운 특성은 그들이 하나님의 음성을 잘못 판단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음성을 알며,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하나님의 음성에 의해 통제받습니다. 하나님의 음성은 분명하고 확고부동하며 틀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