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근의 끝

나오미는 유다 땅에 기근이 멈추고 하나님께서 양식과 축복을 더하여 주셨다함을 듣고 과거에 영혼을 채워주셨던 하나님의 축복을 기억해 냈습니다. 그리고는 거룩한 곳,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으로 가고자 하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그녀는 모압과 그의 우상숭배, 죽음 등이 지겨워진 상태였습니다.

“그가 모압 지방에 있어서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을 권고하사 그들에게 양식을 주셨다함을 들었으므로 이에 두 자부와 함께 일어나 모압 지방에서 돌아오려하여 있던 곳을 떠나고 두 자부도 그와 함께 하여 유다 땅으로 돌아오려고 길을 행하다가”(룻기 1:6-7)

나오미의 며느리 오르바와 룻은 그들의 부모님과 친지, 친구들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하나님께서 그의 민족을 만나주시는 유다로 떠났습니다.

오늘날 하나님께서는 그의 민족을 다시 한번 만나주십니다! 다시한번 기근의 끝이 왔습니다! 우리 타임스퀘어 교회와 전 세계의 교회들에서는 진실된 하나님의 말씀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약속대로, 하나님께서 그의 민족을 만나주실 때에는 “그들에게 양식을 주십니다.”

말씀의 마지막 기근이 있을때에, 수많은 사람들이 오늘날의 모압인, 육신적인 것, 나태, 냉담, 쾌락 그리고 성공으로 떠났을 때 거룩한 하나님의 민족 또한 견디어냈습니다. 그들은 자화자찬하는 텔레비전 방송용 설교자들과 하나님의 집을 휩쓴 추악한 음행 그리고 강대상 위의 어리석은 목회자 그리고 하나님을 떠난 크리스천들의 비웃음 등 모두를 인내를 갖고 견뎠습니다.

그들은 금식하며 기도하고 중보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하나님께서 그들의 울부짖음을 들으시고 그의 민족들을 만나주셨습니다. 타임스퀘어 교회가 왜 말씀에 굶주린 사람들로 가득차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하나님께서 거하신다는 소문이 났기 때문입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있고,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은 소문이 납니다. 기근은 이제 끝이 났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천국에서 양식을 보내주셨습니다. 여러분께서 만약 그 양식을 맛보지 못하였다면 지금 바로 모압을 떠나 하나님께서 그의 민족을 만나주시는 곳으로 달려가십시요!

그것이 바로 나오미와 그의 두 며느리가 한 것입니다. 그들이 모압으로부터 유다로 향한 것은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결단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를 받았고, 하나님께서 그 땅의 민족을 만나주셨다는 소식에 마음이 끌렸던 것입니다.

오늘날에도 같은 방법으로 성령님께서 이끄시는 수 천명의 사람들이 얕고 가벼운 번영과 안락함을 추구하는 자기자신의 욕망을 위한 믿음과 세상속에서 세상과 타협하지 않는 온전한 믿음의 갈등 속에서도 진실함으로 그리스도에게 돌아 오는 그리스도인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