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서의 씨앗 by Nicky Cruz

저는 우리 가족이 체험했던 기적을 당신도 체험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저는 지금 우리가 처해 있는 환경과, 우리가 어렸을 때 살았던 환경과의 차이와 다른 점을 당신이 느낄 수 있기를 원합니다. 지금 저는 제 형제자매들을 열정적으로 사랑합니다. 우리 가족과 함께 둘러앉아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며 서로 대화하는 것보다 제가 더 원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저는 가끔 제 고향 푸에르토리코(Puerto Rico)를 방문하는데, 그것은 저의 가장 소중한 추억들 중 하나입니다. 제가 집에 갈 때면, 저는 더이상 전도사나 연사인 니키 크루즈가 아니고 단순히 형제입니다. 저는 그저 가족의 한 구성원일 따름이고, 저는 그것이 좋습니다. 사실상, 제 두 형제는 푸에르토리코에서 목회를 합니다. 그런데도 그들은 한 번도 제게 그들 교회에서 말씀을 전해달라고 요청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제가 집에 갈 때마다 그저 느긋한 시간을 보내기를 원한다는 것을 압니다.

제게는 가족과 함께 늦은 밤까지 먹으며, 웃으며, 담소하며, 기도하며, 울었던 수많은 기억이 있습니다. 때로 우리는 새벽 한 시까지 깨어서 이야기를 나눕니다. 우리는 서로 농담을 주고받으며 기쁨을 나눕니다. 그것은 마치 큰 축제와도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과거에 항상 그랬던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언제나 그렇게 행복하고 서로에게 스스럼없으며 서로를 사랑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 삶으로 들어오셨을 때, 그분은 폭발과도 같은 사랑을 갖고 오셨습니다! 그분은 자비와 용서의 폭포수를 여셨습니다. 우리 가족에게는 과거의 많은 아픔이 있으나, 어느 누구도 분노의 감정을 지니고 있거나 원한을 품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피차간에 사랑 외에는 아무것도 마음속에 담아두지 않습니다. 우리는 후회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그저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예수님 안에서 기뻐합니다. 그분은 장래에 우리에게 모든 것을 가져다주실 것입니다.

과거에 집착하는 가족들을 보는 것은 제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형제자매들은 오래전의 비통함과 분노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떤 말과 행위로 인해 상처받은 남편과 아내들은 그 아픔이 점점 커져 곪아 터지게 하며, 암세포와도 같이 그들을 좀먹게 합니다.

예수님은 사람의 심령에 아무도 할 수 없는 것을 하십니다. 그분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변화를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그분이 당신의 마음속에 거하기 위해 오실 때, 그분은 용서 이상의 것을 행하십니다. 그분은 용서의 씨앗을 남기십니다. 초자연적 씨앗은 죄를 지울 뿐 아니라 죄가 가져다준 고통까지 지워줍니다.
저는 우리 가족을 위해 예수님께서 해주신 것에 대해 어떻게 감사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분이 가져다주신 용서와 자비, 그리고 은혜는 우리를 다시 화합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그와 똑같은 것을 여러분의 삶에 하실 수 있습니다.


__________

저자 약력: 니키 크루즈(Nicky Cruz)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전도사이자 저작가입니다. 그는 1958년 뉴욕에서 데이빗 윌커슨(David Wilkerson) 목사님을 만난 후, 폭력과 범죄의 삶으로부터 예수님께로 돌이켰습니다. 그의 극적 전환에 대한 이야기는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의 저서 “The Cross and the Switchblade (십자가와 칼)”에서 처음 알려졌으며, 그 후에 발간된 그의 베스트셀러 자서전 “Run, Baby, Run (달려라 니키)”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