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왕국이 오고 있습니다

성경은 마지막 때에 냉소자들이 나타나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새 왕국을 세우기 위해 재림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비웃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 냉소자들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어디에 예수가 있습니까? 나는 그가 오고 있다는 어떤 근거도 보지 못하겠는데요. 모든 것이 처음부터 있던 대로 계속될 겁니다!”

만일 당신이, 예수님께서 이 땅을 불로 연단하시고 영원한 의의 왕국을 세우기 위해 오고 계시다는 냉소자들을 설득하려 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정신병자라고 부를 것입니다. 많은 자가 그리스도의 재림을 터무니없는 사상으로 여깁니다. 한편, 이 냉소자들은 눈썹 하나 깜빡하지도 않고 되돌아서서는, “신세계 체제”가 오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한 냉소자들은 지옥으로부터 거짓말을 가져왔습니다. 사탄은 항상 진짜가 오기 전에 위조품을 만들어 냅니다. 당연히 사탄은 왕이신 예수께서 곧 오신다는 사실, 그리고 그분의 새로운 왕국이 곧 도래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마귀는 자신의 자녀가 모든 거짓 희망을 품고 있으면서, 환상의 나라가 올 것이라는 홍보에 계속 속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마귀는 사람들로 하여금 다시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도록, 뉴에이지(New Age)가 오고 있다는 마귀적 교리를 위조해 낸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뉴에이지 모조품으로, Age of Aquarius (물병자리 시대: 자유, 평화, 우애의 시대로 믿는 점성술)이 처음 나타났습니다. 열한 번째 별자리가 소위 “신세계 체제”로 알려진 마지막 뉴에이지(New Age) 왕국으로 이동한다는 사설입니다.

뉴에이지(New Age)파는 이 신세계 체제가 이제 막 부상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대형 참사가 발발할 것을 예언하고, 그러한 혼돈 가운데에서 신세계 체제가 부상할 것을 예견하면서, 사랑과 공감대가 형성돼 있는 사회를 꿈꾸며 세계 평화론을 도입합니다. 모든 질병은 치유될 것이며 온갖 전쟁이 그칠 거라고 말합니다. 빈곤도 더 이상 없을 거라고요. 그리고 실제로 존재하게 될 유일한 그리스도는, 세계적 박애 정신인 '그리스도 의식'일 뿐이라는 망상이지요. 자기 자신만을 사랑함이 최선이 될 것이며, 쾌락에 모든 중점을 둘 것입니다.

제게는 그러한 모든 뉴에이지(New Age)파의 냉소자들을 향한 안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미안하지만 당신들은 마귀에게 기만 당해 있습니다. 이 마지막 때에 마귀가 인류에게 밀어붙이고 있는 그따위 환상적인 세상은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오, 저기 새 왕국이 오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세계 체제”나 뉴에이지(New Age)같은 세상은 결코 아니랍니다. 그보다는, 이 세상의 모든 열방이 우리 주님의 것이 될 것이고, 그분의 모든 대적은 그분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그분의 거룩한 왕국을 세우기 위해 다시 오실 것이며, 냉소자들은 그 거룩한 왕국과는 아무런 상관도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분의 약속에 따라, 의가 거하는 새 하늘들과 새 땅을 기다리는도다. (베드로후서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