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은 진정코 이곳에 계십니다 by Gary Wilkerson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주의 영광을 보매, 저와 같은 형상으로 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으로 이르노니." (고린도후서 3;18)

우리가 섬기는 하나님은 얼마나 놀라운 분이신가요? 그분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네가 주일에 내 집에 와서 내 영광으로 채워질 때, 그 영광은 다음날인 월요일부터 소멸되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그 다음 날 화요일에도 소멸되지 않을 것이라서, 그것을 얻기 위해 다음 주일을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이다. 내 영광은 언제나 네 안에 상주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소멸 되가는 것이 아니고 점점 증가되고 있다!"

이 메시지는 그리스도 몸의 한 특정 부분의 지체만을 향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가장 연약한 자에서 가장 강한 자에 이르기까지, 또한 가장 어린 자에서 가장 연로한 자들을 막론하고, 예수님을 따르는 모든 자에게 적용되는 진리입니다. 그분의 영광으로 우리를 채우신다는 하나님의 언약은 모든 성도에게 "예스와 아멘"입니다.
바울이 선언하듯이 그분의 현존하는 영광은 죄의 속박으로부터, 절망과 패배로부터, 그리고 진부함과 무관심으로부터 자유를 가져다 줍니다. (고린도후서 3:17) 우리는 그분의 영광에 의해 그분의 형상으로 변화됩니다. 이러한 영광은 사람들로 하여금 담대한 갈망을 가지고 하나님께로 달려가게 합니다.

이제는 우리 삶 속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모든 불순물을 없애야 할 때입니다. 당신 마음속에, 사람들이 당신께 끌리지 못하게 만드는, 하나님의 영광을 막는 요소가 있습니까? 당신은 반복되는 습관적 죄성 때문에 힘들어하고 계십니까? 비난, 쓴 뿌리 또는 용서 못함이 여전히 당신의 마음속에 있습니까?

그러한 것들은 지속될 필요가 없습니다. 마귀가 당신께 가져다 준 두려움의 장막이 이제 더는 효력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너무도 연약하다는 마귀의 거짓말은 당신께 아무런 능력을 발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영광이 약한 토기 그릇에 거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분의 영광은 상처받은 자들과 환란 가운데 있는 자들을 밝게 비춰줍니다. 우리 주님께서 그분의 영광을 나타내실 때는, 패배는 승리로, 육적 연약함은 천상의 능력으로 전환됩니다.

지금 여러분께 들려주시는 그분의 말씀을 믿으세요. "너는 패배한 삶을 계속할 필요가 없으며 간증 없는 삶을 살 필요가 없단다. 너를 몹시 놀라게 할 내 영광을 나타낼 것이기 때문이다. 낙망한 자들은 네 삶을 통해 내게로 나아오게 될 것이고, 그들이 이렇게 말하게 될 것이다. '주님은 진정코 이곳에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