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의 날이 왔을 때, 이러한 자들은 어느 누구도 거룩한 도시 새 예루살렘에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않는 자들과 가증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을 일삼는 자들과 마법사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요한계시록 21:8). 대신 그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호수에서 자기 몫을 받게" 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21:8)

뉴에이지(New Age) 파의 끔찍스런 속임수를 생각해 보십시오! 오늘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신세계 체제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전적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머지않아서 마침내는 평강을 누리게 될 것이며, 만족스러운 삶을 영위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든 죄의식과 두려움, 그리고 정죄는 사라질 것이며, 죄가 더 이상 그들을 성가시게 하지 않을 것이고, 처벌이나 질병, 또는 형벌의 염려 없이 동성연애와 간통을 자유롭게 탐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하며 그들 자신을 위로합니다. “사람들을 거듭나게 하는 종교는 없애버리자! 사람들로 하여금 죄책감을 불러일으키게 만드는 모든 정죄와 비난은 없애버리자! 우리는 우리 멋대로 살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 거야. 어느 누구도 우리를 방해하거나 비난할 수 없어. “오, 신세계 체제여!”

지옥이 울고 통곡하며 이를 가는 곳이 되리라는 사실이 전혀 놀랍지 않습니다. 영원한 불의 용광로에서는 거짓이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갑자기 저주받은 자들이 이렇게 울부짖을 것입니다. “나는 완전히 속았어! 내가 곧 도래할 것이라고 확신했던 뉴에이지는 다름 아닌 영원한 지옥이었네!” 그리고 그 현혹됨으로 인해 치러야 하는 형벌의 대가는 영원무궁토록 점점 더 심해질 것입니다.

미국에서 수많은 자가 주술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들 중에는 할리우드 중역들, 증권시장 거물들, 브로드웨이 배우들, 정계 지도자 등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뉴에이지의 가짜 복음을 포용하고 있습니다. 싸이엔톨로지(Scientology: L. Ron Hubbard가 제창한 정신 요법과 능력 개발의 방법으로 현재는 신흥 종교화되어 있음), 명상, 사탄숭배, 부두(마법 주술)교, 점성술 등 온갖 종류의 마귀적 종교들입니다. 그들은 눈이 멀었고 속았으며 거짓을 믿고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우리에게, 다가오는 새 세상과 그 세상이 어떨 것인지에 대한 진리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의 세상은 불에 녹아 없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현 세상은 하나님께서 직접 행하실 불의 심판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실제로 주님께서는 하늘과 땅 전체를 정련시키기 위해 예비해놓으신 불을 풀어놓을 것입니다.

“그러나 주의 날이 밤의 도둑같이 오리니, 그날에는 하늘들이 굉장한 소리와 함께 사라지고, 우주의 구성 요소들이 맹렬한 불로 녹아 내리며, 땅과 그 안에 있는 일들이 타버릴 것이라.” (베드로후서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