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려를 받기 위해 어디로 갑니까?
주님께 온전히 헌신한 크리스천들이 편안하고 고난 없는 삶을 사는 것을 어디서 찾아 볼 수 있습니까? 성령에 이끌리고 하나님으로 충만한 주님의 기름부음 받은 종 한 사람을 보여주면 나는 쫓기고 징계당하고 종종 좌절하고 깊은 물과 불타는 용광로에 익숙한 사람을 보여주겠습니다.
어려움을 피하려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충만하심에 대한 계시를 받는 경우가 드뭅니다. 그들은 자신들 안에 진정 무엇이 들어있는지 발견하는 가장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믿음을 이용하여 위기를 면제받으려 합니다. 그래서 어느 날 고난을 더 이상 피할 수 없게 되었을 때 그들은 검증된 내면적 힘의 원천이 없으므로 무너집니다.
바울은 기록했습니다.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에베소서 3:16).
오늘날 주님은 어떤 바람이나 교리의 파도에도 이리저리 요동하지 않는 크리스천들을 요구하십니다. 상품화 되지 않은 자, 분별력이 있고 속지 않는 자, 새로운 계시를 받은 특수 교사를 필요로 하지 않는 자, 자신의 모든 발걸음을 인도할 인간 목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 자, 자신의 행복과 영적 힘을 위해 다른 사람을 의뢰하지 않아도 되는 자들로서 시험당하고 연단 받고 모든 필요를 돕기 위해 은혜와 자비를 공급하는, 하나님의 그 생명이 그들 안에 있음이 검증된 자들입니다. 그리스도가 그들에게 계시 되었을 뿐 아니라 그들 안에 계시되었습니다. 그분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들의 속사람의 강건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윗 왕이 시글락에서 겪었던 일에서 값진 교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하나님 여호와를 힘입고 용기를 얻었더라”(사무엘상 30:6). 고난의 시기가 곧 닥칠 것이므로 우리는 필수적으로 주님 안에서 용기를 얻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형제자매인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당신께 간구합니다. 당신 안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강력한 능력에 눈뜨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충만하심과 완전하심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시기를. 우리가 어떤 불타는 용광로에 던져진다 하더라도 우리의 지고하신 주님은 우리가 그것을 통과해 나오도록 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