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살아남을 것입니다

행복은 고통이나 상처 없이 사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슬픔과 고통에도 불구하고 한 번에 하루씩 사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든지 상관없이 주님 안에서 즐거워하는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은 거부당하고 내버려졌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믿음은 약해지고 당신은 끝났다고 생각 할지 모릅니다. 때로 슬픔, 눈물, 고통과 공허가 당신을 삼켜 버릴지 모르지만 하나님은 여전히 보좌에 계십니다. 그분은 여전히 하나님이십니다!

당신은 살아남을 것이라고 스스로를 확신시키십시오. 당신은 거기서 벗어날 것이고 살든지 죽든지 하나님께 속해 있습니다. 삶은 계속 되고 하나님이 도우시면 당신이 얼마나 견뎌낼 수 있는지에 대해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도울 수 없고 고통을 멈추게 할 수 도 없지만 우리의 복된 주님이 당신에게로 오실 것입니다. 그분이 사랑스런 손을 당신 아래 넣으시고 당신을 들어 올려 천상의 장소에 다시 앉히실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을 죽음의 공포로부터 구원하시고 당신에 대한 그분의 가없는 사랑을 계시하실 것입니다.

위를 쳐다보십시오! 주님 안에서 당신을 격려하십시오. 안개가 당신을 둘러싸서 당신의 딜레마로부터 빠져 나갈 길을 볼 수 없을 때 예수님의 품에 누워 그저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그분이 모두 하셔야만 합니다! 그분은 당신의 믿음과 신뢰를 원하십니다. 당신이 크게 부르짖기를 원하십니다. “예수님은 나를 사랑하신다! 그분이 나와 함께 계시다! 그분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으실 것이다! 그분이 지금도 모든 것을 이루어 가고 계신다! 나는 버림 받지 않을 것이다! 나는 패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사탄의 희생물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정신을 잃거나 방향을 잃지 않을 것이다! 하나님은 내 편이시다! 나는 그분을 사랑하고 그분은 나를 사랑하신다!”

기본은 믿음입니다. 그리고 믿음은 바로 이 절대적 말씀위에 안식합니다. “너를 치려고 제조된 모든 연장이 쓸모가 없을 것이라....”(사5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