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의 처음보다 더 좋은 것으로

“내가…. 너희의 처음보다 너희에게 더 잘해 주리라”(에스겔 36:11). 이것이 하나님의 놀라우신 일, 즉 오순절보다도 더 엄청난, 이 마지막 때에 일어날 일에 대한 약속입니다.

당신이 처음 구원 받았을 때 당신의 영적으로 “처음”이었던 때를 회상 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너무 행복했고 예수님에 대해 들떠 있었습니다. 지금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 나는 너를 위해 그때 보다 더 큰일을 하려 하고 있다!” 그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교회안에서 더 큰 일을 하려고 하십니다. 홍해 사건보다도 더 큰일이요? 엘리야가 하늘로부터 불이 내려오게 하고 비 오는 것을 멈추게 했던 것보다 더 큰일이요? 그렇습니다 하나님은 더 큰일을 계획하고 계십니다.

더 큰일이 무엇일까? 당신은 물을 것입니다. “ 우리의 믿음이 이러한 위대한 실례들 위해서 세워집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인류 역사상 가장 완전한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내심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기적의 위대함이 여기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전시대를 걸쳐 가장 누추하고 음란하며 역사상 가장 냉담한 마음을 가진 세대들을 취하셔서 그들을 정결케 씻으시고 그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주시어서 그들을 거룩한 무리들로 바꾸어주신다는 것입니다.

“내가 그들에게 사람들을 양 떼처럼 늘려 주리라. 거룩한 양 떼처럼…” (에스겔 36:37-38). 하나님께서는 “ 양 떼”, 엄청난 수의, 남자 여자들을 구하시려 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각계 각층으로부터 죄인들이 구원받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유태인, 이슬람교도들, 부한자, 가난한 자, 살인자들, 모든 배경의 사람들이 말입니다.

당신은 “ 그것은 뭐 새로운 일이 아닙니다. 사악한 죄인들은 언제나 그리스도에 의해 깨끗게 되 왔습니다. 하나님은 십자가 사건 이후로 그 일을 해 오고 계셨지 않습니까” 사실입니다 그러나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죄는 증가되고 있습니다. 사악함은 점점 심해지고 있고요. 그리고 죄가 넘치는 곳에 하나님의 은혜가 더 많이 넘치고 있습니다.

홍해에서 마귀는 진격해오며 하나님의 백성들을 위협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날 다른 점은, 마귀는 이미 수많은 사람들을 사로잡아 노예로 만들면서 타락된 교회를 장악 했습니다., “ 그들이 너희를 황폐케 하고 사방에 있는 잔류자에게 소유가 되게 하여 너희로 …백성들의 치욕이 되게 하였음이라"”(에스겔 36:3).

그러나 지금 하나님께서는 다음의 이유를 위해 움직이실 것입니다. “적이 너희를 대항하여 말하기를아하, 옛 산당들까지도 우리의 소유가 되었도다”(2절). 사탄과 그의 졸개들은 이렇게 말하면서 조롱하며 비웃었습니다, “ 우리는 이 땅에서 그리스도의 일을 멸하였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 나는 내 이름을 위하여 강력한 구원을 하려고 한다”

당신은 이 기적을 이해하기 위해 믿음이 필요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교회 역사상 가장 시급한 때에, 가장 위급할 때에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믿는 자들이 자신들의 과거의 죄들을 말 그대로 혐오하게 되는 그러한 죄책을 가져 올 것입니다. “내가 너희 위에…늘릴 것이니… 너희는 번성하고 소산을 낼 것이라… 그리고 너희의 처음보다 너희에게 더 잘해 주리라” (에스겔 36-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