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9일 금요일

승리는 이것이니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곧 우리의 믿음이라” (요한 일서 5:4)

당신은 실패하셨습니까? 당신이 번번이 시달리는 죄가 있습니까? 은밀한 죄를 정복하지 못하는 무력한 겁쟁이라고 당신은 느끼십니까? 그러나 당신 안에 연약함이 있는 동시에 하나님을 향한 불타는 갈망도 있습니까? 그분을 사모하며 가까이 다가가길 원하십니까? 그 갈망과 목마름이 당신에게 승리를 가져오게 하는 열쇠입니다. 바로 그것 때문에, 하나님을 실망하게 함으로 죄의식을 가진 모든 자와 당신이 다른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을 구별합니다. 당신은 그 갈망을 계속 유지해야만 합니다. 의를 쫓아 계속 목말라 하십시오. 당신의 연약함을 절대로 정당화하지도, 결코 그것에 굴복하지도 마십시오. 또 그것을 당신 삶의 일부로도 절대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믿음이 당신의 승리입니다. 아브라함에게도 연약함이 있었습니다. 거짓말을 해서 자기 아내를 거의 간통녀로 만들 뻔 했습니다. 그러나 아브라함은 “하나님을 믿으므로 의롭게 여기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그의 죄를 인정하기를 거부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은 실패했습니다. 아마도 어제, 혹은 오늘도 그랬을 수 있겠지요! 그러나 예수님께서 죄의 권세로부터 당신을 궁극적으로 자유롭게 할 권능을 갖고 계심을 믿습니까? 당신은 예수님 십자가의 의미가 죄의 속박이 부서졌음을 뜻한다는 사실을 믿습니까? 예수님이 당신을 사탄의 속임수로부터 구원하실 것을 약속 하셨다는 사실을 받아들입니까?

정확히 승리가 어디에 있다고 믿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당신의 심령이 예수 안에 있는 모든 승리의 약속을 받아들이게 하십시오. 그 다음은 당신의 믿음이 당신의 심령에 이렇게 말하게 하세요. “나는 내가 원하던 사람은 아직 아닐 수 있지만, 하나님께서 내 안에서 일하고 계신다. 그리고 그분은 나를 붙들고 있는 죄의 속박을 푸는 능력을 갖고 계신다. 그것이 조금씩 일어날 수 있지만 믿음이 승리할 날이 올 것이다. 나는 항상 노예로 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마귀의 꼭두각시가 아니며 그의 희생물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예수님의 능력을 갈망하는 하나님의 연약한 자녀다. 나는 불로 연단된 정금처럼 나오게 될 것이다. 하나님은 나를 위해 계신다! 나를 넘어짐으로부터 보호해 주실 수 있고, 너무도 놀라운 기쁨으로 나를 하나님 보좌 앞에 흠 없는 자로 보일 수 있는 그분께 내 모든 것을 의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