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4일 수요일

새롭게 기름 붓는 능력

하나님은 당신이 마귀로부터 방어되도록 만들기 위해 당신에게 시련을 허락하십니다. 이것은 당신이 다시는 공격당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꿋꿋이 견뎌낼 수 있도록 훈련될 것이라는 말입니다. 이것은 모두 당신이 더욱 위대한 봉사, 훌륭한 기름 부음 그리고 그분의 나라를 위해 지경을 넓혀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그분이 당신을 준비시키는 과정입니다.

더 나아가, 주님은 마귀의 궤계에 대항하여 당신을 강하게 하려고 하시는 중입니다. 그분은 마귀를 직면했었고, 마귀에 대항하여 강해졌으며 그의 계략을 알고 그를 두려워하지 않는 신자들의 일단을 양성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너희가 왜 이것을 겪고 있는 지 이해하면 네가 잃어버렸던 모든 터전을 되찾게 될 것이다. 네가 다시 통제하게 될 것이다 - 성령의 능력으로 인해!”

엘리야의 시련이 끝나게 되면 (열왕기 상 19장 참조) 그는 다시는 도망치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이제 그는 방향 감각이 생기고 그의 영은 자신감을 되찾았습니다. 아시다시피, 하나님은 왕들과, 지도자들과 선지자들을 세우기 위해 그를 여러 나라로 보내실 참이셨습니다!

하나님이 엘리야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네 길을 돌이켜...가서....하사엘에게 기름을 부어 아람의 왕이 되게 하고.........예후에게 기름을 부어 이스라엘의 왕이 되게 하고.......엘리사에게 기름을 부어 너를 대신하여 선지자가 되게 하라” (열왕기상 19:15-16). 엘리야는 새롭게 기름 붓는 능력을 받았습니다. 다시금 그가 통제하게 된 것입니다!

“ 엘리야가 거기서 떠나” (19절). 엘리야는 하나님의 뜻을 행하기 위해 동굴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강물 같은 눈물을 흘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단순히 주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마귀가 당신에게 행사할 수 있는 단 한 가지 지배력은 두려움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믿음 안에서 두려움을 떨어버려야만 합니다! 이렇게 말해야만 합니다. “나는 침몰하지 않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하늘로부터 나에게 새로운 기름부음을 주실 것이다 - 그분이 나를 사용하실 것이다!”

하나님이 당신과 끝난 것이 아니라 그분이 더 나은 일을 위해 당신을 가르치시고 훈련하신다는 것을 믿습니까? 그분은 실망의 동굴 안에 있는 당신에게 말씀하기 원하십니다. 당신에게 무엇을 할 지, 어디로 갈 지 말씀하기 원하십니다 - 그리고 당신을 데리고 나오기 원하십니다!

그러므로 절망에서 일어나 두려움과 우울의 속박을 떨어버리십시오! 당신의 동굴을 떠나십시오. 당신이 일어나 걸어 나오는 순간, 기름 부음이 흐름을 발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