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0일 화요일

하나님께서 통제하십니다

"무릇 너를 치려고 제조된 기계가 날카롭지 못할 것이라... 이는 여호와의 종들의 기업이요, 이는 그들이 내게서 얻은 의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사야 54:17) 당신을 넘어뜨리려는 사탄의 모든 노력은 그저 수포로 돌아가고 말 것입니다! 당신을 향해 겨냥된 저 큰 총구들은 주님의 임재 안에서 녹아 없어질 것입니다.

히브리 원어에서 이 구절은 이렇게 번역되었습니다. “너를 파멸하려는 어떤 계획이나 어떤 무기도, 그 어떤 험악한 대포도 너를 밀쳐내거나 넘어뜨리지 못할것이며, 오히려 그것은 없어져 버릴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겨냥한 사탄의 공격을 말살시켜주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분을 열심히 찾는 자들의 상은 정복자 이상이 될 수 있다는 특권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로마서 8:37)

365년 동안 에녹은 모든 불화살을 떨쳐냈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숨 쉴 때까지 완전한 승리 가운데 살았습니다. 그는 기어 나오지도 않았고 절뚝거리며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삶의 불꽃과 영광으로 나왔습니다! “믿음으로 에녹은 죽음을 보지 않고 옮기웠으니, 하나님이 저를 옮기심으로 다시 보이지 아니하니라. 저는 옮기우기 전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라 하는 증거를 받았느니라." (히브리서 11:5)

"너는 의로 설 것이며 학대가 네게서 멀어질 것인즉, 네가 두려워 아니할 것이며 공포 그것도 너를 가까이 못할 것이라. 그들이 모일지라도 나로 말미암지 아니한 것이니, 누구든지 모여 너를 치는 자는 너를 인하여 패망하리라." (이사야 54:14-15)

의가 있는 곳에는 평화가 있습니다. 당신은 압제와 두려움으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의롭게 행하는 자들에게는 해가 미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파괴하며 진멸하는 자도 내가 창조하였은즉…" (이사야 54:16) 심지어 “진멸하는 자”도 주님의 통제 아래에 있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파괴적 무기를 통제하십니다. 우리의 안전은 의안에, 예수님과의 동행 안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무엇도 절대 두려워하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