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절대 저를 실망시키지 않으셨습니다 by Nicky Cruz

당신은 마지막으로 숨 쉴 때까지 하나님을 사랑하고 섬기며, 그분을 위해 훌륭한 일들을 하기 원합니까?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한 영광스러운 미래를 계획해주시기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당신 스스로 그것을 하려는 노력을 멈추십시오. 당신 인생의 경로를 스스로 설정한 다음, 하나님께 그것을 축복해달라고 요구하지 마십시오. 대신 그분을 알아가기 위한 시간을 가지며 그분 임재에 거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자유롭게 그분을 경배하고, 당신의 깊은 영혼으로부터 그분을 찬양하며 사랑하십시오. 매우 작은 것일지라도 그분께 순종하세요. 기도하며 그분의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그분 창조의 영광에 경탄하십시오! 

오직 하나님께만 당신의 마음을 고정시키는 법을 배우세요. 그러면 그분이 주목하실 것입니다. 

당신이 확신해도 되는 한가지 진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당신만을 위한 언약을 미리 준비해놓고 계시다는 사실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마련된 특별한 계획과 목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 스스로 상상할 수 있는 그 어느 것보다도 더 영광스러운 것입니다. 만일 그분이 당신의 마음에 아직 그 언약을 주시지 않았다면, 당신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음을 그분이 아시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을 주시하며 당신과 그 비전을 나누기를 원하시고, 당신이 그것을 포용하도록 돕고 싶어 하십니다. 

제가 이십대 초반의 젊은 나이였을 때, 저는 제 장래에 대해 혼란스러웠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제 인생을 위해 계획하신 것을 상상조차 못 했습니다. 그때 저는 단지 예수님과 사랑에 빠진 청년이었고, 그분 임재 안에서 그저 제 여생을 보내기를 원했습니다. 저는 그분이 저를 위해 언약을 준비해놓으셨음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분이 제 삶을 위해 그처럼 엄청난 목적을 갖고 계실 줄은 더욱이나 몰랐습니다. 

그때 저는 제가 전도사가 되리라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어렸고 미숙했습니다. 제가 청중 앞에서 설교를 할 수 있으리라고는 감히 생각도 못했습니다. 제 성경지식은 협소했으며 짧았습니다. 저는 사투리도 심했을뿐더러 예의도 없었습니다. 저는 그저 길거리 세상 물정에 익숙했고, 그것이 제가 아는 전부였습니다. 

그러나 저는 열정을 가지고 예수님을 사랑했고, 그분이 내게 무엇을 요구하시든 순종하기로 작정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분의 언약을 조금씩, 하루하루, 달이면 달마다 포용해나갔습니다. 저는 신실함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절대 저를 실망시키지 않으셨습니다!

__________
저자 약력: 니키 크루즈(Nicky Cruz)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전도사이자 저작가입니다. 그는 1958년 뉴욕에서 데이빗 윌커슨(David Wilkerson) 목사님을 만난 후, 폭력과 범죄의 삶으로부터 예수님께로 돌이켰습니다. 그의 극적 전환에 대한 이야기는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의 저서 “The Cross and the Switchblade (십자가와 칼)”에서 처음 알려졌으며, 그 후에 발간된 그의 베스트셀러 자서전 “Run, Baby, Run (달려라 니키)”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