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는 말씀하신 바를 그대로 행하십니다

당신은 우리 죄를 부드럽게 드러내는 강력한 설교를 경청하십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그 말씀이 당신의 죄를 깨닫도록 허용합니까? 아니면 그것에 대한 애통함 없이 다시금 그 죄로 돌아갑니까?

만일 당신이 애통함 없이 계속해서 하나님께 불순종하며 훈계하시는 성령의 경고를 거부한다면, 당신은 적그리스도의 이단으로 소집되고 있는 것입니다. 마귀는 당신을 은밀하게 그의 “비밀스러운 죄”로 들여놓으며, 기적을 행하는 유망한 적그리스도가 도래할 때, 당신은 그의 거짓말에 휩쓸리게 될 것이고 망상에 내어준바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말씀에 순종하는 것과 사랑하기를 거부하는, 타협하는 성도들에게 바울이 무엇을 말하는지 들어보십시오: “이것은 진리를 믿지 아니하고 불의를 기뻐한 그들 모두가 정죄를 받게 하려 하심이라.” (데살로니가후서 2:12)

다음은 하나님의 진리를 믿지 아니하고 행하지 않는 자들에 대한 불길한 결과들입니다:
  1. 죄의 속임수에 의해 마음이 강퍅해진다. 
  2. 죄의 형벌에 대한 모든 두려움에서 벗어나게 하려고, 사탄은 강퍅해진 마음을 조종하여 죄를 정당화시킨다. 
  3. 성도는 죄의 대가가 없으며 심판의 날도 없을 것이라는 거짓말에 눈이 멀게 되며, 그로 인해 그의 육적 쾌락으로부터 죄책감을 느끼지 않게 될 것이다. 
  4. 성도는 마귀 교리의 미끼로 전락해서, 악은 선이며 선은 악이라는 사고를 갖게 될 것이다. 
  5. 결국, 그는 그리스도와 그의 진리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나가서 누가 적그리스도인지도 분간할 수 없게 되며, 결국에는 그를 하나님으로 경배하고 섬기게 된다. 
  6. 심판의 날에 하나님께서는 그러한 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실 것이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너희는 내게서 떠나라!”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 중 누구도 이렇게 되면 안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 십자가의 권능을 통해 우리의 모든 망상을 없애주시고, 우리가 죄를 이기고 승리하도록 도우신다는 언약을 맺으셨습니다. 그분께서 요청하시는 것은 우리가 우리의 죄를 향해 전쟁을 선포하며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 습관과 결탁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과 동행하는 것을 거부한다. 아버지, 당신의 성령으로 저를 구원하소서.” 그분께서 이 기도를 들으실 때 그분은 하늘로부터 성령의 권능과 영광을 보내주실 것이고 마귀는 실패할 것입니다!

그분 말씀의 위대한 경외심을 당신에게 심어주시기를 하나님께 기도하십시오. 그분께 성경 말씀을 잘 읽을 수 있도록 단련 받게끔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리고 성경 말씀을 읽고 그것을 마음에 새길 수 있도록,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말씀하신 바를 그대로 행하신다는 사실을 믿도록 도와달라고 성령께 요청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