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4일 수요일

그분의 음성을 알아듣는다는 것

“내 양들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고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 (요한복음 10:27)

하나님을 진실로 아는 사람들은 다른 모든 것보다도 그분의 음성을 알아듣는 법을 배웠습니다. 당신이 이전에는 결코 보거나 듣지 못했던 것들을 당신에게 말씀하시기 위해, 그분이 당신과 대화하기를 열망하고 계시다는 사실을 당신이 전적으로 확신하기를 그분은 원하십니다.

저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음의 세 가지가 요구된다고 믿습니다:
  1. 하나님이 당신과 대화하기를 원하신다는 확고부동한 신념. 당신은 이것에 대해 온전한 확신과 신뢰를 갖고 있어야만 합니다. 사실 그분은 말씀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그분은 당신이 그분의 뜻을 행할수 있도록 그분의 음성을 알아듣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하시는 말씀은 절대 성경 말씀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2. 하나님께만 드려지는 소중한 시간과 고요함. 당신은 외부의 음성을 완전히 차단하고 오직 하나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의향이 있어야만 합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온종일 말씀하신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분이 제 삶에서 무언가 중요한 일을 이루시려 했을 때에는, 제가 그분 음성 외의 모든 다른 음성을 차단한 후에야 그분의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3. 믿음으로 구함. 하나님께서 그분의 완전한 뜻을 우리가 이해할수 있도록, 그분의 마음을 우리에게 전달하실수 있다는 것을 우리가 진실로 믿지 않는한, 우리는 그분에게서 아무것도 (그분의 음성을 알아듣는 것을 포함해서) 얻을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장난하지 않으십니다! 그분은 원수가 당신을 속이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실 겁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실 때는 평강이 뒤따르며, 사탄은 그 평강을 위조할수 없습니다!

“그러나 문을 통해 들어가는 자는 양들의 목자니라. 문지기는 그에게 문을 열어 주고 양들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들을 이름으로 불러 그것들을 밖으로 인도하느니라. 그가 자기 양들을 내놓은 뒤에 그들 앞에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알므로 그를 따라오되, 낯선 자들의 음성은 알지 못하므로 낯선 자를 따르려 하지 아니하고 도리어 그에게서 도망하니느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