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0일 금요일

여호와께서 내 편이 되사

권능의 하나님, 모든 능력과 권세에 뛰어나신 주께서 우리의 편에 서 계십니다! 예수님께서 그의 자녀들에게 전하고자 하던 메시지가 바로 이것입니다. “할 수 있다면,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너희의 편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를 원한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저희가 내 생명을 엿보던 것과 같이 또 모여 숨어 내 종적을 살피나이다.”(시편 56:9).
“여호와는 내 편이시라 내게 두려움이 없나니 사람이 내게 어찌할꼬 여호와께서 내 편이 되사 나를 돕는 자 중에 계시니 그러므로 나를 미워하는 자에게 보응하시는 것을 내가 보리로다”(시편 118:6-7).
성령님께서는 우리에게 두려움과 걱정에 대한 해결책으로 시편 124편을 주셨습니다.

이스라엘은 이제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우리 편에 계시지 아니하시고, 사람들이 우리를 치러 일어날 때에 여호와께서 우리 편에 계시지 아니하셨더면 그 때에 저희의 노가 우리를 대하여 맹렬하여 우리를 산 채로 삼켰을 것이며

그때에 물이 우리를 엄몰하며 시내가 우리 영혼을 잠갔을 것이며 그 때에 넘치는 물이 우리 영혼을 잠갔을 것이라 할 것이로다 우리를 저희 이에 주어 씹히지 않게 하신 여호와를 찬송할 찌로다 우리 혼이 새가 사냥군의 올무에서 벗어남 같이 되었나니 올무가 끊어지므로 우리가 벗어났도다우리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의 이름에 있도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로 하여금 어려움과 위기를 대처하고 견딜 수 있는 힘을 갖기를 원하십니다. “그는 흉한 소식을 두려워 아니함이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그 마음을 굳게 정하였도다 그 마음이 견고하여 두려워 아니할 것이라 그 대적의 받는 보응을 필경 보리로다”(시편 112:7-8).

“네가 누울 때에 두려워하지 아니하겠고 네가 누운즉 네 잠이 달리로다 너는 창졸간의 두려움이나 악인의 멸망이 임할 때나 두려워하지 말라 대저 여호와는 너의 의지할 자이시라 네 발을 지켜 걸리지 않게 하시리라”(잠언 3:24-26).


하나님을 온 마음 다해 믿으십시오. 두려움과 걱정으로부터 자유롭다는 것은 주인이신 하나님 안에서 온전히 평안하는 것입니다. 당신을 창조하신 주인 되신 하나님 안에서만 평안을 찾으십시오.